[트라하]6가지 직업중 화력&버프를 담당하는 활을 알아보자

최근 정식오픈을하여 2019년 모바일게임 기대작이라는 명성답게 많은분들의 관심속에 현재 구글플레이1위를 달리고 있어요. 트라하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체형에 따라 3가지 직업을 가질수 있는데요. 총 6가지 직업중 오늘은 화력과 버프를 담당하는 활이라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라하]6가지 직업중 화력&버프는 담당하는 활을 알아보자




트라하 6가지 직업중 활은 적을 원거리에서 선공하는 직업으로 적과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백스텝으로 안전거리를 확보하면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운영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활은 솔로플레이시에 다소 가까운 거리에서 큰 데미지를 입힐수 있는 스킬로 셋팅하는것이 좋고 파티플레이시에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데미지로 파티원들의 지원사격을 하면서 치유를 통해 파티원들의 생존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



■ 추천 스텟 : 치명타 적중력


활은 관통력과 치명타 적중력중 한가지 스텟을 선택해야하는데요. 관통력의경우 몹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수치가 높아지거나 직선 범위의 적을 공격하고, 치명타 적중력은 1인대상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입히는 스텟이에요.


몰이사냥이나 다수의 적을 상대할때는 관통력의 스텟이 좋겠지만 레이드나 보스몹을 잡을때는 치명타 적중력이 좋은 효율을 낼수 있다고 생각되요. 두 스텟모두 기본 공격력이 낮은 상태에서는 효율면에서 떨어지기때문에 해당 스텟을 찍을때 기본 공격력도 신경써주야되 되요. 


■ 추천 소환수 : 사신 아지크



추천 소환수 역시 공격력, 관통력, 치명타 적중력을 올려주는 소환수가 좋아요. 현재 오픈된 소환수중에는 치명타 적중력, 관통력을 모두 올려주는 영웅등급의 사신 아자크가 좋은데 영웅등급인만큼 뽑기가 다소 힘들어요. 


사신 아자크를 뽑기전에 사용해볼만한 소환수는 공격력과 관통력을 올려주는 "지옥 가시덤불 세리아" , "냉룡 글라키" , "성기사 루멘" 이나 치명타 적중력을 올려주는 "사형 집행인 플록스"정도를 생각해볼수 있어요.



■ 추천 탈것 : 레핀



탈것은 영웅등급의 레핀이 가장 좋은데, 방패직업을 제외하고는 모든 직업의 캐릭티 레핀을 추천해요. 영웅등급이면서 보유 및 등록효과로 공격력을 크게 상승시켜줘 지금까지는 방패직업외에는 레핀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추천 정령카드 : 아덴 , 벨리아



정령카드는 어떤 스킬을 셋팅했느냐에 따라 설정이 달라지는데 공격적인 스킬 위주라면 아덴(빛), 데스혼(어둠)등의 카드가 관통력, 치명타 적중력을 올려서 공격력을 극대화 시켜주며, 버프(치유)스킬로 셋팅을 했을경우 스킬 재사용시간 감축이나 치유력을 높여주는 벨리아(자연), 페가수스(빛), 카트나(어둠)등이 효과를 증가시켜줘요. 따라 영웅등급이니 사용해야지 보단 자신의 캐릭터의 스킬 셋팅에 맞게 설정하는것이 좋겠습니다.



■ 스킬 셋팅(액티브)


공격형 스킬은 정기사격-제압사격-폭발사격-공명의 사격 or 연발사격 or 저격 or 유성우를 기본으로 설정해요. 각 스킬들은 관통력, 치명타 적중력,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피해랑을 증가시키는 특성들이 존재하는데 상황에 따라 특성을 바꾸면서 운영하시면 되요.


트라하는 자동사냥시 차징 기술의 게이지 포인트를 정확히 선택하지 못해 자동사냥을 주로 하는 유저분들은 연발사격과 유성우 스킬이 좋고 수동 사냥을 하는 유저분들은 공격명의 사격과 저격스킬을 추천해요.




치유형 스킬은 교괌-별빛-별빛 파장- 정기폭풍등으로 셋팅하면서 좋은데요 자신과 파티원의 능력을 강화하는 스킬인 "정기의 날개도" 사용할만 해요. 파티 플레이시 후방에서 파티원들의 생존을 위해 큰 능력을 자랑하죠.



■ 패시브 스킬



추천 공격 패시브 셋팅 : 약점 관통-명사수(파티)-사냥 개시-사격의 전율-근접 사격(솔플)

추천 치유 패시브 셋팅 : 피어나는 생기-야전치료-구원의씨앗-응급치유-동시회복

정기회복셋팅 : 원활함-정기확장



■ 활 운용방법


트라하 직업의 활은 원거리에서 적을 먼저 선제공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근거리에서 전투하는 경우도 많아서 방어스킬이나 기본적으로 체력,방어력이 낮아 전투가 힘든경우가 많아요. 파티사냥시에는 공격력에 너무 중점을 두는것보단 자신의 치유력과 방어력,회피력을 적절히 넣어주시는게 좋아요. 

솔플시에는 제압사격으로 상대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뒤 회피사격으로 기절 후 차징 스킬로 연발사격과 저격으로 콤보를 넣어주시는게 최대의 피해를 주는 방법이에요. 

파티플레이시에는 전방에서 전장을 지휘하는 방패와 대검이 있을경우 치유보다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위주로 하시는게 더 효율이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