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레이싱게임 지존의 귀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모바일로 돌아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한때 카트라이더가 출시되고 게임대회도 많이 열리며 그 인기를 한몸에 받던 게임이였는데, 지금도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지만 예전 명성만큼은 아니에요. 저도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학교 컴퓨터실에 모여서 게임하던 추억이 있는데, 그런 추억의 게임으로 기억되는 카트라이더가 이제는 모바일로 돌아왔다고 해요. 예전 생각도 할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설치하고 게임을 해봤어요^^.



[카트라이더] 레이싱게임 지존의 귀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구글 플레이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라고 검색하신뒤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1.35G라는 생각보다 큰 용량에 놀랍기도 해요ㅎㅎ 





게임을 설치후 실행하시면 리소스 분석도 하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아직 오픈초기라 많은 업데이트가 없어 금방 실행되니 기다려주세요. 저는 빨간색 배찌를 좋아했었는데, 사진속 모습은 파란색 다오가 주인공인것 같은 모습이네요^^.





이제 "게임시작"을 클릭하여 카트라이더를 즐겨볼까요? 모바일 카트라이더는 어떤모습일까 궁금하죠?





게임시작을 하시면 캐릭터를 선택하실수 있는데, 다오와 디지니밖에 선택할수 없어요ㅠㅠ 나의 배찌...





처음 게임시작시 지급되는 연습용카트인데, PC카트라이더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현재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고 있어 조금만 플레이하시면 다른 카트가 지급되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부스터와 드리프트등 게임 플레이해보시면 PC와 동일해서 굳이 튜토리얼은 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설명을 듣고 하는게 게임플레이시 더 즐겁겠죠?^^  PC와 동일하게 부스터 게이지, 부스터도 있고, 드리프트까지 가능. 모바일의 환경에서 정말 잘 구현한것 같아요.





튜토리얼을 마치고 일반사람들과 스피드게임 플레이한 모습이에요. 첫게임부터 1등이라니 저 소질있는거 같죠?ㅎㅎ





너무 이쁘게 웃고 있는 저의 디지니가 귀엽기만 하네요ㅎㅎ 얼른 이쁜 카트로 바꿔줘야겠어요.





PC카트라이더와 마찬가지로 스피드게임외 아이템전도 있어요. 한번 플레이 해볼까요?





이렇게 아이템도 PC와 유사하게 만들어놨네요. 아이템을 습득하면 미사일도 쏠수 있고, 부스터도 얻을수있고, 자석까지 PC를 그대로 모바일로 옴겨왔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아 위 사진과 틀린점을 찾으셨나요? 캐릭터도 다오로 바뀌고 카트도 바꼈어요 ㅎㅎ.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어 금방 카트와 캐릭터도 보상받을수 있더라구요^^)





짜잔!! 아이템전에서도 "승리"^^ 정말 PC카트라이더를 그대로 모바일로 옴겨왔다고 느껴지네요. 옛날 PC로 하던 카트라이더를 이젠 모바일로 할수있다니 세상 세월이 많이 변했다고 느껴지네요ㅎㅎ 내나이... ㅠㅠ





모바일 카트라이더의 또 다른 기능은 바로 "마이룸"기능이에요. 메인메뉴에서 "마이룸"으로 들어가면 집 앞마당에 나무도 심을수 있고 나의 공간의 아기자기하게 꾸밀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추억의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모바일버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넥슨이 야심차게 내놓은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시!!! 옛날의 명성을 다시 이어갈수 있을지 궁금하기만 한데요. 몇번 플레이해보니 가끔 한가할때나 시간때울때 소소하게 즐길수 있어 좋을것 같아요. 또한 게임운영방식이나 플레이, 인터페이스가 누구나 쉽게 조작할수 있어 남녀노소 , 나이불문하고 누구나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치고 게임한판해보러 가야겠어요^^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