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전예약 및 체험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2분기 모바일게임 최대 기대작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대해 사전예약 방법 및 체험 플레이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오락실이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여전히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대전 게임인 킹오브파이터즈가 모바일속으로 들어왔어요. 철권이 나오기 전까지 오락실에서 최고의 인기 게임이였는데 친구들과 내기를 하며 싸우기도 하고 잘하는 사람을 보면 뒤에서 구경도 했던 기억이 나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5월 9일 정식 론칭이 확정되었는데요 기본적인 공격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이어가며 스킬은 기존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 콤보를 사용해서 필살기도 화려한 임팩트를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수 있는 게임인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킹 오브 파이터즈의 사전 예약방법및 정식 오픈전까지 체험플레이 후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전예약 및 체험 플레이 후기



1.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전예약 방법 및 이벤트




▶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전예약 바로 가기   <-------------- 클릭시 홈페이지 이동

위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후 위 그림의 [사전등록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 본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후 사전등록 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사전등록 하기를 클릭하면 위 메세지와 함께 휴대폰 사전등록 완료 라는 메세지와 함께 추가 이벤트로 MISSION이 존재하는데 어떤 MISSION이 있는지 알아보죠





■ MISSION2는 핸드폰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200루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주는 이벤트에요. 





■  핸드폰 구글 플레이 접속후 검색창에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검색해주세요. 사전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되요.





■ MISSION3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10만골드와 게임의 최신정보를 받을수 있어요.





■ MISSION4는 공식 커뮤니티로 들어가서 가입만하면 200루비와 게임의 최신정보를 받을수 있어요.




2.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체험판 플레이 후기




■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메인페이지에서 체험판 플레이 선택후 설치를 글릭하면 사전예약했던 본인의 핸드폰으로 자동으로 체험판이 설치가되요.




■ 체험판 설치후 들어가면 패치작업을 진행중이에요. 어릴적 보던 이오리와 쿄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잘했던 베니마루 케릭터가 보이네요. 오랜만에 봐서 정겹기 까지 하네요.





■ 설치가 되고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와요. 체험판이라 레벨이 전부다 만렙이네요. 체험판 기본 케릭으로 마이, 쿄, 이오리, 아테나가 보여요. 일단 어떤 게임인지 [전투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들어가보죠.





■ 왼쪽아래는 방향키 오른쪽은 스킬이에요. 전투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이동하면서 공격을 해요. 오른쪽에 보이는 주먹버튼은 기본 공격이고 그 위로 보이는게 스킬, 위에 두개의 빈칸은 필살기 칸이에요.





■  캡쳐를 잘못해서 마이가 잘 보이지 않네요. 엄청 섹쉬한 마이의 스킬또한 섹쉬하네요. ㅎㅎ 일단 타격감은 정말 좋아요. 단 조이스틱의 콤보맛은 없지만 타격감, 스킬 연속 콤보는 좋았어요. 그럼 필살기를 알아볼까요?





■ 마이의 필살기 첫번째는 시라누이류 쿠노이치의 춤이에요. 궁극기를 쓰면 바로 쓰는게 아니라 잠깐 위와 같은영상이 나오면서 궁극기를 시전하게 되요.





■ 심의상 마이 궁극기 영상 사진은 이정도만 찍은건데 조금 너무 섹쉬해서 심의상 제가 컷트했어요. ㅎㅎ 궁기는 기존 킹오브와 비교하면 훨씬 더 퀄리티있고 화려해요.





■ 두번째 필살기는 초 필살인봉이에요. 첫번째 궁극기와 똑같이 위와 같은 영상이 잠시 나온뒤 궁극기를 시전해요.





■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심의상 조금 건전한걸로 올렸어요. ㅎㅎ 궁극기 답게 정말 화려하네요.




플레이 후기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여러 캐릭터중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하는데, 캐릭터를 레벨업과 성장을 통하여 더욱 강한 공격을 할수 있도록 키워가는 시스템이에요. 어렸을적 정말 많이 했던 게임이라 캐릭터 정보들을 많이 알고 있어 도감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게임 초반에는 미션을 통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후반에는 다른 유저들과 오락실같은 대전게임을 즐기실수 있을것 같아요.

타격감이나 스킬또한 화려해서 보는 재미도 있지만 핸드폰보단 역시 조이스틱으로 하는게 더 게임할맛이 날것 같아요.

끊임없는 콤보와 타격감으로 무장한 화력한 액션의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이제 정식 오픈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2분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뒤흔들 거라고 휴잉은 예상해요. 어서 오픈되길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