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강력한 데미지의 쌍검 직업을 알아보자

트라하의 6가지 직업중 쌍검은 양손에 검을 한자루씩 들고 빠른 속도로 적에게 공격하는 스타일이에요. 쌍검의 장점은 강력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클래스인데요. 상대와 근접거리에서 공격해야하는 만큼 방어력이 부족하기때문에 상당한 컨트롤이 요구되는 캐릭터(직업)이에요.


은신기술이나 적의 후방으로 이동하여 공격하는 기술등이 암살자와 비슷한 면모를 보이고 있죠. 쌍검클래스는 기술을 사용할때 기력을 소모하는것이 특정이에요.


방어력이 낮는데 근접공격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넘어뜨리거나 지속 피해 부여등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제압하는 쌍검은 파티 사냥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에요.



[트라하] 강력한 데미지의 쌍검 직업을 알아보자



쌍검의 스텟


쌍검은 공격력이 최우선이 되야하는 직업이에요. 강한 데미지로 상대를 제압해야하는 만큼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력이 정말 중요해요. 


▶추천 소환수 : 사신 아자크




추천 소환수로는 [저주의 인형 에피그라] , [흑요석 망력 푸누스] 등이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데, [늪의 보르고]는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력을 동시에 상승시켜줘요.


사신 아자크는 소환수자체가 공격력이 앞선 소환수보다 매우 높기 때문에 최종 소환수로 [사신 아자크]를 사용하시는것이 좋아요.



▶ 추천 탈것 : 레핀




추천 탈것으로는 치명타 적중력을 가장 많이 올려주는 레핀이 가장 좋은데요. 레핀을 얻기 힘들다면 엘다바르도 레핀을 얻을때까지는 사용할만해요.

[레핀] - 관통력25증가, 공격력 14증가, 치명타 적중력 43증가



▶ 추천 정령카드 : 데스혼




쌍검에 어울리는 정령카드는 최종으로 데스혼을 손꼽고 있어요. 데스혼은 공격력 18, 치명타 적중력 35, 치명타 피해 31, 평가 공격력 증가 28 상승에 효과르 주어 쌍검에 더욱더 어울리는 정령카드인데, 데스혼을 얻기 힘들다면 그전 이벨린도 사용할만해요. 이벨린은 공격력 28, 생명력 흡수 9 후방공격력증가28 의 효과가 있어요.


▶ 쌍검 액티브 스킬




딜러 답게 강력한 공격 스킬들이 대부분인데요. [표창 던지기]는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연속으로 표창을 던지는 기술이고 생명력이 가득찬 상대에게는 항상 치명타를 입히기 때문에 공격처음 시작시 사용하면 좋은 스킬이에요.





난도질은 기력을 모두 소모하지만 그만큼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수 있어요.





음속은 대상의 생명력이 60% 이상 남았을 경우 치명타를 입히는 스킬이에요. 추가로 치유량을 감소시키는 기능까지 있어요. 


▶패시브 스킬



공격력 증가와 스킬 재사용 단축이 되는 속전속결이에요.




특이 결사는 모든 피해량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주는데요 자신의 생명력이 30% 이하로 떨어지면 6.0초간 두배로 적용이 되요.


패스브 스킬로 고양과 기회포착, 야행성은 기력을 소모하는 스킬을 사용하는 쌍검에게 유용한데 적을 공격할때마다 일정 확률로 추가 피해를 주고 기력을 획득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에요. 


방패와 대검처럼 적에 근접하여 최전방에서 공격하는 만큼 위험에 노출시 체력과 방어력이 낮아 위험하지만 그에 비해 데미지(공격력)이 높기때문에 적들을 빠르게 잡을수 있어요. 적의 스킬을 최대한 피하면서 공격해야하므로 체력운영에 있어 빠른판단과 컨트롤이 요구되는 직업이에요.


이외에도 트라하에 6가지 직업중에 대검,방패,지팡이,활,너클들이 있는데 본인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마다자 장단점을 알아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