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가 의심된다? 숨겨져있는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몰카가 의심된다? 숨겨져 있는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예전부터 TV 등 언론매체를 통해 숙박업소에 몰래카메라 범죄를 많이 접하고 있는데요. 장거리 여행을 가게 되면 부득이하게 호텔, 펜션 혹은 모텔에서 숙박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저처럼 둔감한 사람은 상관없지만 예민하신 분들이나 여성분들께서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찝찝함을 감출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간단하게 몰카가 의심된다 생각하시면 테스트해 볼 만한 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몰카가 의심된다? 숨겨져있는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꿀팁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몰래카메라는 유선방식과 무선방식으로 나뉘는데요. 대부분 몰래카메라는 무선방식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주파수 탐지를 통해 무선방식을 이용한 도청장치나 몰래카메라를 탐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유선방식의 제품은 주파수를 이용하지 않아 탐지가 어렵다고 해요. 유선방식의 몰래카메라는 적외선 센서를 통해 육안으로 탐지하는 방식을 사용한다니 참고해 주세요. 자 그럼 어떻게 숨겨져 있는 몰래카메라를 찾는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우선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서 "고클린"을 검색하셔서 고클린:몰래카메라탐지&악성앱탐지 어플을 검색해서 들어가 주세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불법카메라 탐지기 어플인 "고클린"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설치가 완료되고 어플을 실행하면 상단의 "몰카 탐지"탭을 클릭해 주세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앱 사용 중에만 허용"을 선택해 주세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AI탐지 방식의 불법카메라 렌즈를 찾는 방법이 에요. 이제 주변에 스마트폰 카메라를 의심되는 부분에 가져다 놓으면 위 사진과 같이 진동이 생기면서 카메라를 인식해요. 30cm 이내로 접근해야지 렌즈 탐지 능력이 높아지고 플래시를 켜면 정확도가 올라간다고 해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다음은 전자파 탐지방식으로 찾는 방버으로 "전자파 탐지"를 선택하시고 첫 실행 시 8 자 모양으로 크게 휘저어 주신뒤 "확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위 사진과 같이 파란색일 겨우 정상적이며, 만약 빨간색으로 확인될 경우 주변에 몰래카메라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숨겨진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

마지막 "적외선카메라 탐지"방법으로 상단의 "적외선 카메라 탐지"를 클릭하시고 스마트폰 카메라를 가져다 대시면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스마트폰에서 적외선을 감지할 수 있어요. 만약 화면에서 흰색/적색 빛이 보인다면 적외선 카메라를 의심하시면 돼요.

오늘은 이렇게 몰카가 의심될 때 숨겨져 있는 몰래카메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