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어플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영어공부 어플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매년 새해가 되면 영어공부를 목표로 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중 하나가 바로 저예요. 올해도 작년하고 똑같이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보려고 다짐을 하고 시간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공부하기 위해 영어회화 앱을 알아보던 중 최근 광고하고 있는 "말해보카"라는 어플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현재 "말해보카"영어회화 어플은 1주일간 무료체험 후에 정기구독을 진행하는 형태인데 1주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져요. 하지만 무료체험 후에 잘 사용하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취소가 가능한데, 오늘 어떻게 "말해보카"어플 유료결제를 취소하는지 설명드릴게요.

영어공부 어플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우선 저는 말해보카를 계속 사용하려는 입장인데, 간혹 무료체험만 하고 필요성을 못 느끼셔서 정기구독 취소를 원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더라고요. 이 포스팅은 말해보카 정기구독 취소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우선 말해보카는 현재 1인 12개월 연 9800원, 월 환산으로 8,167원에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24년 1월 22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인데 이후에도 이용하려고 해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자 일단 말해보카 정기구독 취소방법은 여러분의 스마트폰에서 "Play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오른쪽 상단의 사용자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항목 중에서 위 사진처럼 "결제 및 정기 결제"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정기 결제"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정기결제에서 보시면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결제가 진행되는 어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자 그럼 "말해보카"를 클릭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하단에 보시면 위 사진처럼 "구독 취소"버튼이 보이실 텐데, 구독취소를 클릭해 주세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취소 사유를 물어보는데, 대충 클릭하셔도 되고 "말해보카"개발자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느낀 점을 적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다시 한번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와 함께  "구독 취소"를 클릭하시면 말해보카의 무료체험 이후 정기구독 취소를 하게 돼요.


<말해보카 무료체험 결제 취소 방법>

위 사진을 보시면 "취소됨"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말해보카 어플 무료체험 후 정기구독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무료체험기간만 사용하실 분들은 혹시나 정기결제가 되기 전에 꼭 구독 취소를 하여 부득이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