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킹 범죄 방지하는 주차 안심번호 Feat.모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스토킹 범죄를 예방/방지하는 주차안심번호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몇 년 전부터 스토킹 범죄피해를 입은 분들의 뉴스를 많이 접하고 있는데, 간혹 너무 마음에 드는 여성의 차량을 발견하거나 차량의 주차 번호를 보고 연락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우리도 모르게 일상 속에서 나의 핸드폰번호가 유출되다 보니 잘못하다간 범죄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들이 발생하는데, 사전에 미리 방지하고자 자동차에 적어놓는 연락처를 안심번호로 변경하여 미리 방지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스토킹 범죄 방지하는 주차 안심번호 Feat. 모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그럼 거두절미하고 어떤 어플이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떻게 동작하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드릴게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자 우선 여러분의 스마트폰에서 구글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주차 안심번호 모바"를 검색하셔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설치가 끝나면 "다른 앱 위에 표시"를 모바를 활성화해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회원가입"을 통해 접속할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접속할 계정/패스워드 연락처를 입력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이제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차량용 안심번호 [신청]을 클릭해 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화면에 나오는 번호로 전환이 되실 거예요. 만약 번호가 마음에 안 드신다면 다른 번호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누군가 여러분의 안심번호로 연락을 하게 되면 위 설정된 메시지등으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이 가능해요.

 

 

<스토킹 범죄를 예방하자>

테스트로 제 차량용 안심번호로 연락을 하면 0번을 클릭하면 전화로 연결이 되는데 위 사진과 같이 내 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안심번호를 통해 전화 연결이 되며 차량이동 요청 문자를 받게 돼요. 여러분의 자동차에 폰번호를 노출하지 않아도 안심번호를 통해 방지할 수 있어서 스토킹예방에 조금은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오늘은 이렇게 스토킹범죄를 예방하는 첫 번째 자동차에 차량용 안심번호를 등록하는 어플 "모바"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스토킹 범죄가 자주 발생하는 요즘 우리 모두 스스로가 지킬 수 있도록 안전한 생활이 필요할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엑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