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어디일까? Feat. 오일나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어디일까?"란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출퇴근을 자가로 하시는 분들이나 영업으로 트럭이나 화물용 차량을 운전하시는 분들에 겐 주유비에 대해 매우 민감해하실 것 같은데요. 요즘 기름을 넣으로 주유소에 가려하면 매일매일 떨어질 줄 모르는 기름값 때문에 한숨이 푹푹 나오기 마련이에요. 출퇴근만 하는 저로써 이 정도인데, 영업이나 화물을 운반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치명적인 아픔일 것 같아요. 그래서 한 푼이라도 아껴보고자 최대한 싼 주유소를 찾아가려고 하는데, 오일 나우라는 주유소 어플을 이용하면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줘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주유하실수 있을 거예요. 그럼 어떻게 사용하고 최저가 주유소를 찾는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 충전소는 어디일까? Feat. 오일 나우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2022년 7월 1일 기준 내일부터 유류세가 37% 인하가 된다는 뉴스 소식이 있었는데요. 계속되는 기름값 고공행진에 서민 부담이 늘어나 시행되는 조치라고 하지만 실제 유류세 인하 효과가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될지는 아직 미지수인 것 같아요.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와 내 주변의 최저가 주유소를 한번 찾아보도록 해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주유소라고 검색을 하시면 "오일 나우"앱이 보이실 텐데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른 어플도 많이 있지만 오일 나우 앱이 가장 평이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하시면 위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실 텐데 여러분이 한 달에 쓰는 기름값을 선택하시고 "다음"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가 주세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오일 나우가 기름값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카카오톡으로 계속하기"를 클릭해서 넘어가시고 "내 차 추가"를 클릭해서 여러분의 차량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제조사, 모델명, 연료 등을 선택 후 넘어가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내 주변 주유소 찾기", "가스충전소 찾기", "유가 동향"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자 그럼 내 주변의 최저가 주유소가 어디 있는지 찾아볼까요? "내 주변 주유소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유종과 주유소까지 길안내 내비를 선택해주세요.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짜잔!! 왼쪽은 제 차종인 경유 최저가 주유소, 오른쪽은 최저가 전기 충전소 위치예요. 추천 1위부터 5위까지 확인이 되고 길안내까지 가능해요. 페이지에는 안 나오지만 상단의 해당 지역의 "최고가 금액"과 "최저가 금액"도 확인할 수가 있어요. 경유값이 2천 원이 넘는 날이 올 줄이야...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는?>

메인 페이지에서 "유가 동향"을 클릭하시면 일간, 월간 단위로 리터당 유가의 변화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충전소를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하루라도 빨리 유가가 안정되어 맘 놓고 기름을 넣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고공 행진하는 기름값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신 분들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