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글씨 넣기] 사진에 글씨 넣는 어플 추천 "글그램"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사진에 글을 넣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간혹 사진속에 편지나 이쁜 문구 글씨를 넣어 감성적인 사진으로 표현할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간편하게 사진에 내 마음대로 글씨를 입력하여 감성적인 사진으로 표현할수 있는 어플 "글그램"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그럼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사진에 글씨 넣기] 사진에 글씨 넣는 어플 추천 "글그램"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후 검색창에 "글그램"이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첫번째로 검색되는 "글그램-사진에글쓰기" 어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설치"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후 실행하시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경사진에 글을 쓰실수 있고 본인이 찍은 사진에 글씨를 넣을수 있어요. 저는 제 사진에 글을 넣어보도록하여 "내 사진에 글쓰기"로 들어가서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글씨를 넣을 사진을 선택하면 1:1 , 4:5, 사용지정으로 사진을 자를수 있는데, 사용에 맞게 설정후 체크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을 해주세요.





이제 사진속에 터지하여 글씨를 넣을수 있는데, 넣을 글씨에 대해 스타일, 글꼴&크기, 글자색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이쁘게 설정후 저장을 해주세요. 또 한 글씨의 위치가 마음에 안드시면 꾹 누르신후 옮기고 싶은곳으로 위치를 이동할 수도 있어요.





글자 크기와 폰트등을 변경도 가능하며, 글자의 색도 변경이 가능해요.





글씨의 그림자등 설정이 완료되면 저장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사진의 오른쪽과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저장이나 인스타에 바로 업로드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혹은 메일로 글씨를 넣은 사진을 보낼수도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사진에 글씨를 넣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포토샵이나 너무 어렵지 않게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사진속에 글씨를 넣어 감성적인 연출이 가능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