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수익의 첫걸음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수익의 첫걸음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수익의 목적을 두고 포스팅하시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 생각돼요. 저 또한 수익의 목적으로 글을 쓰고 있는 입장인데, 포스팅 업로드수는 동일한데 운영하는 사람마다 매월 지급되는 수익은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포스팅의 갯수 & 포스팅 질 & 검색엔진 최적화 등 수익의 영향을 주는 경우는 다양한데, 키워드에 따라 광고 단가가 달라져 수익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다시 말해 어떤 주제&키워드로 글을 쓰느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진다고 해요. 그렇다면 고수익을 목표로 하신다면 단가가 낮은 키워드보단 단가가 높은 키워드를 주제로 글을 쓰는 게 훨씬 경제적이고 이익일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 어떤 키워드들이 높은 단가를 이루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수익의 첫걸음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자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신분들은 어떤 주제로 운영하실지 고민하실 텐데, 고수익 단가 키워드를 확인하셔서 내 블로그가 어떤 주제의 블로그로 운영하시는 게 좋을지 판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저의 짧은 의견으로는 잘 모르는 분야인데 고단가 키워드란 이유만으로 글을 쓰시는것보단 본인이 자주 접하고 관심 있고 잘 아는 키워드로 방향을 잡아서 글을 쓰면서 운영하시는 게 장기적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물론 고단가 키워드에 대해 평소에 관심 있고 잘 아시는 분야라면 더없이 좋은 고수익 블로그의 지름길이겠죠?^^

 

https://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m

 

 

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를 알아보기 위해선 우선 [구글 애드센스] 위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페이지 접속후 스크롤 하단으로 내려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위 사진과 같이 "애드센스로 수익을 얼마나 창출할 수 있는 확인 하세요"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역과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예상수익이 얼마인지 알 수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지역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로 지정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카테고리 클릭하시면 총 25개의 카테고리별로 나뉘어지는데 각각 카테고리를 클릭 후 [계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단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럼 애드센스 고수익 단가 키워드 BEST 3부터 각각 카테고리별 예산 수익금액에 대해 알아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단가 키워드 BEST 3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첫번째로 가장 높은 키워드는 [금융]으로 예상 연수익 $15,01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네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두 번째로는 [인테리어 및 조경] 카테고리로 예상 연수익 $11,028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어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마지막으로 [부동산] 카테고리는 예상 연수익 $10,002를 기록하며 3위에 올랐네요.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총 25개 카테고리별로 예상 연수익을 정리해봤어요. 제 블로그의 경우 인터넷 통신위 주로 올려 예상 연수익이 11위 정도에 랭크되었네요. 이제 막 수익형 블로그를 키우시는 분들은 위 카테고리별 예상 수익 등을 확인하시고 내가 어떤 키워드 주제로 글을 써야 될지 목표를 정하셔서 블로그를 키워나가시면 추후 높은 수익 기대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얼마나 도움이 되었을진 모르겠지만 우리의 목표는 하나!! 돈 많이 벌자고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