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우측 하단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 참 쉽죠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윈도우 우측 하단에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언제부터인가 PC를 사용하던중 우측 하단에 광고가 생성되더라구요.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가끔씩 노출사진등이 생성될때가 있어 난감한적이 있었어요. 다행이 뒤에 아무도 없어서 망정이지 누군가가 보고있었다면 정말 부끄러웠을것 같아요. 그래서 이참에 광고를 아에 지워버려야겠다고 생각했죠. 혹시 저와 같은 일이 발생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구글 크롬] 우측 하단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 참 쉽죠




위 사진처럼 우측 하단에 광고가 나와요. 처음엔 X 표시 눌러서 지우고 큰 불편함이 없지만 간혹 노출사진등이 나올때도 있더라구요. 그럼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 광고를 지워보도록할게요.





우성 크롬을 실행후 오른쪽 상단에 ... 메뉴를 클릭후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창 맨 하단에 "고급"탭을 클릭해주세요.





"사이트 설정"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알림" 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알림"으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 표시된 URL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해당 URL에서 광고를 허용되게 설정이 되어 있어요. 그건 제가 아무생각없이 허용을 클릭했기때문에 광고가 활성화 된것으로 누구의 잘못이 아닌 제 잘못이에요ㅠㅠ. 





광고를 삭제하기 위해선 ... 표시를 클릭후 "차단" , "삭제"를 선택하시면 더 이상 광고가 나오지 않아요.


이렇게 오늘은 윈도우 우측 하단에 크롬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은분들이 종종 저와같은 문제가 발생하는걸로 보여지는데, 제가 알려드린방법으로 간단하게 광고를 제거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