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포켓몬고 GPS조작방법 꿀팁 공개 Feat.PGsharp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포켓몬 GO] 포켓몬 고 GPS 조작방법 꿀팁 공개 Feat.PGsharp"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2016년도에 처음 출시된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현실에서 나타나는 포켓몬을 잡거나 즐기는 콘셉트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인데요. 사용자는 포켓몬을 획득하기 위해 특정 위치로 직접 이동해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현실의 공간에서 3D로 이루진 포켓몬을 획득해야 해요. 랜드마크가 있는 도심이나 대도시,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가에 희귀한 포켓몬이 많이 출현하고 몬스터 볼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포켓 스톱이나 체육관이 집중되어 있어 이 지역을 포세권(포켓 스톱+역세권), 이 지역에 사는 사람을 포수저(포켓몬 고+금수저)라고 부른다고도 하네요. 대표적인 곳으로 광화문, 시청, 강남역, 올림픽 공원등이라고 해요. 

 

 

[포켓몬 GO] 포켓몬 고 GPS 조작방법 꿀팁 공개 Feat.PGsharp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포켓몬 고가 처음 출시되었때 포켓몬을 잡기 위해선 집 밖으로 나가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활동적이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더욱 각광받았어요. 주말이면 소파에 누워 잠만 자던 아빠들이 당시에는 아이들과 함께 손을 잡고 공원등 다양한 지역으로 여행을 다니는 분들도 많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점차 활동하기 힘들어지고 야외활동에 반강제적으로 제한이 걸리다 보니 포켓몬들을 잡기가 어려워졌어요. 그래서 편법이긴 하지만 집안에서 GPS 조작을 통해 여러 지역 및 랜드마크로 이동하여 포켓몬들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릴까 해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위 화면은 기본 포켓몬고 실행화면이에요. 원래는 직접 내 발로 걷거나 뛰어 해당 장소를 탐색하면서 포켓몬들을 잡아야 그 재미와 의미가 있겠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될 때까지 GPS 조작 프로그램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어떻게 하면 포켓몬 고 GPS 조작을 하는지 여러분들께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https://www.pgsharp.com/

 

Home - PGSharp

Enjoy POGO anywhere & anytime Easy to Install and Use, NO ROOT Required Download Latest Version: 1.21.11 (Android Only)Update: May 29, 2021Download Link#2 Previous Version: 1.21.0 *Incompatible with Google account. Service is unavailable, we’ve been work

www.pgsharp.com

우선 기존 포켓몬고를 삭제를 하신 뒤 위 링크를 통해 핸드폰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모바일에서 해당 홈페이지 접속후 [Download]를 클릭하여 pgs1.21.11.apk를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용량은 209.0MB로 금방 다운로드 받으실거에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설치도 금방 끝나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앱 설치 완료 후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다시 로그인하겠습니까"와 "신규 플레이어입니까" 메뉴가 나올 텐데, 기존 페이스북이나 구글로 연동하셨던 분들은 "다시 로그인하겠습니까"를 클릭하여 기존 정보를 가져와주시면 되고 처음이시라면 "신규 플레이어입니까"를 클릭하시면 돼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저는 기존 페이스북에 연동되어 있기에 페이스북 정보를 가져와보도록 할게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우선 정상적으로 페이스북에 저장되었던 정보를 가져는 왔네요. 왼쪽 상단에 보면 기존 포켓몬 고에서 못 보던 메뉴가 생겼죠? 메뉴를 하나씩 알아볼까요?

1. MAP : 맵을 선택 하시면 원하는 곳을 선택하거나 좌표를 입력하여 텔레포트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2. 사람 아이콘 : 조이스틱으로 움직일 때 원하는 속도로 조절하는 기능이에요.

3. AutoWalk : 오토 워크는 유료 기능으로 랜덤 한 위치로 자동으로 걷게 하는 기능이에요.

4. Feeds : 필요로 하는 포켓몬의 개체값, 레벨 값을 통해 좌표를 얻는 기능이에요.

5. Favorites : 핫플레이스 자료를 얻는 기능이에요.

6. Teleport : 좌표를 지정하여 텔레포트하는 기능이에요.

7. Settings : PGsharp 설정하는 부분이에요.

우선 1번 MAP을 통해 원하는 장소로 텔레포트 기능이 되는지 확인해볼게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원하는 장소를 선택 후 위 사진과 같이 [Teleport]를 선택해주세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처음 올렸던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지도가 바뀌신 걸 확인할 수 있어요. GPS 조작을 통해 특정 장소로 이동됨을 확인이 되었어요.

 

 

<포켓몬고 GPS조작방법>

조이스틱을 통해 걷는 것처럼 맵을 이동할 수 도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포켓몬 고 GPS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편리한 기능이긴 하지만 재미요소는 반감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아요. 과도한 GPS 조작방법을 통해 이용 시에는 제제를 당할 수 있으니 최소한으로만 사용을 하시면 좋겠고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안정화되어 GPS 조작이 아닌 직접 발로 걷고 뛰면서 실내든 실외든 세계 어디에서든 포켓몬들을 잡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