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작하기전 사양 체크를 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시작하기 전 사양 체크해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지난 9월 24일 출시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인기가 점점 치솟는 가운데 며칠 전 출시된 리니지 w와의 상반된 반응들을 보이고 있어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디아블로 2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어렸을 때 한 번쯤은 해봤을 게임이었을 것 같아요. 혹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여러분들의 PC에서도 구동이 될지 궁금해할 것 같아 게임을 시작하기 전 사양에 부족한 점이 없는지 사양을 체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시작하기 전 사양 체크를 해보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디아블로 2를 어릴 적 정말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났는데, 이번 리마스터된 레저렉션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가슴속에 작은 불씨가 점점 불타오르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혹시나 제 노트북에서도 구동이 되면 구입하려고 하는데 우선 최소사양이라도 돌아갈 수 있을지 체크를 해봐야겠어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최소 사양과 권장사양이에요. 최소한 OS는 윈도 10, CPU는 i3는 이상이 여하고 그래픽카드는 GTX 660, 메모리는 8G, 용량은 30G 정도가 필요하네요. 

 

 

https://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Requirements Test

Check your system requirements. Can I Run it? Test your specs and rate your gamimg PC.

www.systemrequirementslab.com

사양을 체크하기 위해선 위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후 1번 칸에 "diablo 2 resurrencted"를 검색해서 선택해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2번 Can You Run It?을 클릭해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사양을 확인할 수 있네요. 여러분의 PC 사양과 문제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진 속 Can You Run It?을 클릭해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OK가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잠시 뒤 detection이라는 파일이 다운로드가 될 텐데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설치가 완료되면 최소 사양과 여러분의 PC 사양과 비교를 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의 경우 최소사양으로 돌어가긴 하나 용량이 부족하네요. 용량만 확보해준다면 최소한으로 돌아갈 수 있긴 하나 그래픽이나 플레이지 조금은 문제가 있을 것 같다는 판단이 드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체크하기>

권장사양으로는 OS 말고는 전부다 문제가 있군요^^. 노트북을 바꾸던 집 PC로 하던지 해야겠어요^^;;

오늘은 이렇게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시작하기 전  PC 사양 체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