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값 블랙박스를 찾는다면 "리드아이 Y2"블랙박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운전하시는분이라면 필수제품인 블랙박스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블랙박스는 자동차용 영상 사고 기록장치로 피해자와 가해자의 주장이 서로 상반돼 결론을 도출하기 힘든 교통사고의 정황 파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거나 강력범죄 발생시 주변 차량의 블랙박스영상을 통해 범인을 검거하는 등 우리 일상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블랙박스의 종류도 천차만별인데 제품에 따라 저가제품에서 고가제품까지 다양해요. 고가의 고사양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가격의 부담이 되실텐데, 그렇다면 가격대비 좋은 성능을 내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죠? 그래서 오늘 제가 구입하고 설치한 가성비값 블랙박스 "리드아이 Y2"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가성비 값 블랙박스를 찾는다면 "리드아이 Y2"블랙박스 추천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폰터스제품이였는데, 언제부터인가 주차중 녹화도 되지 않고 부팅의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더라구요. 블랙박스 없이 운행하기에는 혹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기에 이참에 괜찮은 녀석으로 알아보던차에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리드아이 Y2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제품가격은 9만원정도와 설치비 3만원이 추가로 들었어요.





우선 제품을 수령하시면 설치기사님이 해피콜이 순차적으로 오기때문에 기다리시면 되요. 일단 제품을 받아본후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봤는데, 박스 불량이나 제품이 손상등 외적으로 불량은 없어보였어요. 





제 붕붕이의 궁댕이를 책임져줄 후방카메라도 문제가 없구요.





블랙박스와 퓨즈박스에 연결할 케이블선도 문제가 없어요.





한땀한땀 적어내려간 정상스런 손편지와 함께 목캔디까지 서비스로 ㅎㅎ 이거 생각외로 감동받았어요ㅠㅠ 목캔디 잘먹었어용^^





설치기사님의 해피콜 진행후 시간을 맞춰서 제가 있는 사무실까지 방문해주셨어요. 설치시간은 대략 20분정도면 끝이 나더라구요.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후 기사님과 인사후 철수!!!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고가의 제품의 고성능의 제품은 아니라 화질이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화질도 나쁘지 않고 평타는 치는것 같아요. 





밤에는 주차중 녹화 LED가 점등되 누가봐도 블랙박스로 녹화중이구나 생각할수 있어요. 뺑소니 차량!! 조심하시오^^


오늘은 이렇게 가성비 값 블랙박스 "리드아이 Y2"블랙박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블랙박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제품인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이 말씀드렸다시피 엄청 좋은 성능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쓸만한 제품인것 같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렸어요. 지금 사용한지 2틀밖에 되진 않았지만 영상녹화의 문제나 충격녹화등 문제가 없고 차량식별도 가능해 나쁘진 않은 제품인것 같아요. 혹시 저렴한 블랙박스를 찾고 계신다면 "리드아이 Y2"블랙박스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