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의 필수아이템 대륙의 실수 "GBTW 무선 타프팬"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동계 캠핑에서 필수템인 타프팬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요즘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여행에 제한이 걸려 다시금 각광받고 있는 이슈가 바로 캠핑이에요. 캠핑의 경우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거리두면서 전국 어디든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인기종목으로 떠올랐는데요. 최근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특이 동계캠핑의 필수템인 난로의 경우 대란이 있을정도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동계캠핑시 난로를 사용할땐 난로하나만을 가지고 전실을 따뜻하게 하기란 쉽지가 않아요. 그건 바로 난로의 특성상 따뜻한 공기는 가벼워서 위로 올라가고 차가운 공기는 무거워서 아래로 내려 순환하는 대류현상때문인데요. 이 찬공기와 따뜻한 공기를 순환해야 전실이 골고루 데워져 따뜻하게 지내실수 있어요. 이 공기를 순환하기 위해선 바로 타프팬이라는 선풍기가 필요한데,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해 초보이신분들은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을텐데요. 오늘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겨울 캠핑의 필수아이템 대륙의 실수 "GBTW 무선 타프팬" 추천해요




타프팬은 크게 국민팬이라고 불리우는 s-fan50이나 크레모아 타프팬을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크레모아의 경우 무선이고 워낙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지만 다른제품들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나가는 편이에요. s-fan50의 경우 유선이기에 전기가 없는 곳은 사용할수가 없죠. 그래서 제가 찾은 제품이 바로 대륙의 실수 GBTW 무선 타프팬이라는 제품이에요. 인터넷에 샤오미 타프팬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인데, 실제 샤오미제품은 아니라 샤오미제품처럼 디잔이되고 가격도 저렴해서 샤오미타프팬으로 불리는 제품이라고 해요. 가격은 쿠X에서 배송비 포함 2만원 초중반에 구입할 수 있어요. 해외배송이다보니 배송기간이 주문후 약 11일정도 소요되었네요.





GBTW 무선 타프팬의 경우 최대 20시간까지 사용되며 무선 리모콘으로 바람조절 및 타이머 설정을 할 수가 있어요. 동계시 내부 따뜻한 공기를 순환해줘야할 필요가 있기에 사용시간이 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11일만에 도착한 무선 타프팬!! 가운데 박스가 찢어져있긴 했지만 배송의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걸로 판단하고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요^^.





구성품은 매우 간단해요. 무선 타프팬, 무선 리모콘, 충전케이블, 카라비너, 설명서 총 5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였는데, 실제 모습은 성인 손바닥을 가리고도 남을정도로 큰 크기였어요. 아무래도 8000mAh배터리다보니 무게가 조금 나가는게 단점이긴한데, 사용시에 큰 불편함이나 문제는 없을것 같아요.





뒷모습도 이상없는지 체크해주시고요.





상단부분에 충천포트를 통해 배터리 방전시 충천을 할 수가 있어요. 충전 시간은 최대 충전시 약 16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카리비너를 연결하여 타프 천장에 걸 수가 있어요. 어서 빨리 캠핑을 가고 싶지만 아직 주말이 멀었기에 일단 집에서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우선 베란다에 파세코25난로를 켜둔뒤 천장에 GBTW 타프팬을 걸어 두었어요. 이제 무선 리모콘으로 가동!!!





후기에 따르면 어떤분은 조용했다, 어떤분은 소음이 크다, 라고 평을 달아주셨는데, 제가 느끼기엔 펜이 돌아가기에 소음이 완전 없을순 없지만 대체적으로 조용해서 신경쓰이진 않았어요. 또 한 난로 하나만 베란다에서 사용했었을땐 난로 주위만 따뜻했는데, 타프팬과 같이 사용하니 따뜻한 공기가 순환하면서 베란다가 전체적으로 따뜻해졌어요. 만약 서큘레이터까지 난로 뒤쪽에서 쏴준다면 훨씬 따뜻한 공간이 될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동계캠핑의 필수템은 GBTW 무선 타프팬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물론 제품으로 따진다면 크레모아 제품을 선택하겠지만 가격대비 가성비를 따친다면 저는 대륙의 실수 GBTW 무선 타프팬을 추천드려요^^. 단, 보호망or가드가 없기때문에 머리는 조심하셔야될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모두 안전한 동계캠핑하면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