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지켜줄 가성비값 보호필름&커버 득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 가성비 값 보호필름&커버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얼마전 아이패드 프로4세대 12인치를 받았는데, 저에겐 너무 고가이기도 하고 나중에 깨끗한 기기로 다시 팔 생각도 있어서 그때까진 깔끔하고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보호필름과 커버를 주문했어요. 워낙 종류도 다양하고 제조사도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인 아이패드 프로4세대 보호필름 &커버인데, 그중 고르고 고른 리뷰도 좋고 가격도 적당한 뷰씨제품을 선택했어요. 



내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지켜줄 가성비값 보호필름&커버 득탬




아이패드 프로4세대를 샀다고 정말 좋아했는데, 기기만 산다고 되는게 아니라 기기외 부속품 살게 정말 많더라구요... 비싸기도 비싸고... 애플은 이런 부수적인 걸로도 돈 많이 벌겠어요.ㅠㅠ 애플펜슬도 사야되는데... 매직키보드도 가지고 싶고 ㅎㅎ 정말 기기하나 사놓고 욕심이 끝이 없네요^^;;





뷰씨(강화유리 증정)아이패드 프로4세대 11/12.9인치 케이스  <-------- 쇼핑몰 이동


제가 주문한 뷰씨 아이패드 프로4세대 강화유리와 케이스제품이에요. 가격이 18,900원이라고 나와있는데, 펜슬 추가된 케이스등 제질과 기능에 따라 가격이 +되는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펜슬이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총 32000원으로 결재했어요.





짜잔!! 하루만에 배송된 뷰씨 강화유리 & 케이스에요. 사진속을 보니 제 아이패드의 액정에 지문이 엄청 많이 뭍어있네요;;; 



1. 뷰씨 강화유리




강화유리 제품은 케이스안에 스펀지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어디하나 흠집이나 깨진곳 없이 상태 GOOD!!





아이패드 보호필름을 주문할때 종이형태의 강화유리와 이렇게 딱딱한 강화유리형태의 보호필름을 주문하시던데, 저는 왠지 종이보다는 딱딱한 형태의 강화유리가 더 믿음직해서 주문했어요ㅎㅎ 





강화유리안에는 액정을 닦을수 있는 천과 먼지 제거 스티거가 들어있어요. 먼저 천으로 액정을 깨끗이 닦아주시고 먼지 제거 스티커로 액정에 조그만한 먼지등을 제거해주세요. 이왕이면 방이나 거실보단 약간 습한 화장실에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짜잔!!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주 깔끔하게 잘 붙였어요^^ 매우 만족만족!!!





한가지 아쉬운점은 풀커버가 아니기에 정면 카메라부분은 보호가 안되요ㅠㅠ 이것만 빼고는 액정과 강화유리가 찰떡같이 맞아서 너무 잘 어울려요.



2. 뷰씨 아이패드 프로4세대 커버




다음은 뷰씨 아이패드 프로4세대 커버에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커버안에 애플펜슬보관함이 따로 있는 제품으로 전면커버는 (인조가족(PU실리콘질감)), (후면테두리 : 젤리) , (뒷판 : 하드)로 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테두리 내부 에어범퍼 설계로 외부 충격 흡수 설계로 저의 아이패드를 보호해줄 녀석이죠^^.





불필요한 공간을 제거하고 아이패드 프로4세대 12인치 제품과 찰떡같이 맞아 떨어져요. 아이패드를 케이스에 넣을때 약간 뻑뻑한감이 있긴한데, 케이스를 계속 벗겼다 입혔다 할건 아니기에, 딱 맞아 떨어지는 감이 좋았어요.





또한 효율적인 전원 관리를 위해 스마트 On/Off 기능지원이 가능해요. 전원을 누를필요없이 스마트커버로 간편하게 전원관리가 가능해요. 열면 켜지고 닫으면 꺼지고 완전 똑똑하죠^^.





동영상감상시 위와같은 거치 형태로 지원이 가능해 어린이들 동영상 감상이나 학생들 인터넷 강의 들을때 좋을것 같아요.





애플펜슬을 구입하게 되면 수납될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애플펜슬 2세대 순정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홀이에요.





케이스 뒷면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 애플 로고가 보여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애플하면 사과로고가 빠질수 없죠ㅎㅎ


오늘은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4세대 가성비값 보호필름&커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커버&보호필름 구입계획있는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