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유틸>PC&패드 바탕화면에 낙서,글씨쓰는 "스크린마커"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PC&아이패드등 바탕화면에 낙서 혹은 글씨를 쓸 수 있는 어플 "스크린마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집에서 교사님들이 진행하는 화상 수업을 진행했었는데, 그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밑줄도 칠수 있고 그림도 그릴수 있는 "스크린마커"가 필수에요. 영상강의할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강의자료를 만드는 분들에겐 필수아닌 필수 프로그램이 되었죠. 많은 프로그램들이 나와있지만 일반적으로 쓰기 편하고 설치가 필요없어 스크린마커 프로그램이 효율적인것 같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추천유틸>PC&패드 바탕화면에 낙서,글씨쓰는 "스크린마커"




제가 강의 동영상을 만드는건 아니지만 공부등 자료를 찾다보면 동영상에 밑줄이나 강조표시없이 말로만 설명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강의 보단 화면의 강조표시도 해주면서 그림까지 그려주시는 강사분들이 더 인기도 많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오늘 소개하는 "스크린마커"프로그램이에요. 설치가 필요 없어 아래 파일만 받아주시면되요.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해주세요.



ScreenMarker.exe





설치필요없이 바로 작동되는 스크린마커에요.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자유자제 및 크기별, 색깔별로 선택하여 그림이나 글씨 낙서등을 할 수도 있고, 선이나 네모, 원형등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표현할수 있어요.





간단한방법으로 바탕화면에 글씨를 쓸수도 있구요.





지우개를 통해 필요없는 부분을 지울수도 있어요.





지금까지 낙서나 그림등을 삭제하시려면 X 표시를 클릭하시면 되요.





위 사진과 같이 바탕화면의 웹에서 밑줄도 치고 강조표시도 하면서 강의 하시면 더 쏙쏙 들어오겠죠? ^^


오늘은 바탕화면에 낙서&글씨를 쓸 수 있는 프로그램 "스크린마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간단한 프로그램이지만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