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및 최적화 총정리 초간단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및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LD앱플레이어는 미뮤앱플레이어, MSI앱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기위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에요. 게임을 설정해놓고 다른 계정으로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며, 편안 조작성 빠른 반응속도, 안정적인 운행으로 앱플레이션계에서 유명한 프로그램이에요. 그런 앱플레이어를 렉없이 클린한 게임을 진행하기위해 최적화 방법이 있는데,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어 현재 부족한 PC성능때문에 앱플레이어 실행시 렉현상이 발생한다면 지금부터 설명드린 데로 설정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및 최적화 총정리 초간단



1.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




LD앱플레이어 홈페이지 <-----------------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


우선 LD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은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LD앱플레이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실수 있어요. 설치가 안되어있는분들은 다운로드를 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후 실행하시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바로 설치"를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파일 용량은 대략 300M로 오래걸리지 않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설치가 완료되고 LD앱플레이어가 실행이 되요.


2. LD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옵션 수정"




LD앱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제부터 최적화 방법을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LD앱플레이어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보이실텐데 "톱니바퀴"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설정]창이 활성화가 되는데, [고급설정] 메뉴에서 CPU, 메모리, 해상도 설정을 할수 있는데, 해상도가 낮으면 화질이 떨어지지만 렉현상을 방지할수 있고, CPU는 본인의 PC사양에 맞게 2~4코어까지 설정하시고 메모리는 4기가로 설정을 해주세요.





[설정]메뉴에서 다시 [속성 설정]탭으로 이동하시면 LD앱플레이를 통해 게임플레이하는 대상으로 최적화 설정을 간단하게 할수 있어요. 펜타스톰, 배그, 검은사막 그래픽 설정을 선택해서 적용이 가능해요.





마지막으로 [게임 설정]탭으로 이동하여 GTX960이상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면 고화질 2K로 설정을 해보시는것도 좋아요.


3. LD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프로세스 우선순위 변경"




다음으로 최적화 설정방법은 작업관리자를 통하여 LD앱플레이어의 프로세스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성능 향상을 할수 있어요. CTRL + SHIFT + ESC버튼을 클릭하여 작업관리자 창을 활성화후, 상단메뉴에서 "세부 정보"로 이동을하여 dnplayer.exe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우선 순위 설정" -> "높음"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완료가 되요.



4. LD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개발자 옵션 수정"




다음으로 최적화 방법은 LD앱플레이어 개발자 옵션을 수정하여 최적화를 할수가 있어요. LD앱플레이어 실행후 메인화면세어 "시스템 앱"을 선택해주세요.





기본 앱들을 확인할수 있는데, "설정"아이콘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설정]메뉴를 창으로 내려보시면 "태블릿 정보"메뉴가 보이실텐데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빌드번호" 메뉴가 보이실텐데, 마우스로 여러번 클릭하시면 "개발자가 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를 확인하셨다면 LD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을 위한 개발자 옵션 접근권한이 가능해져요. 메세지를 화인하셨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개발자 옵션"메뉴가 보이실텐데, 해당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개발자 옵션]에서 창을 내려보시면 "GPU 렌더링 강제 설정"메뉴가 비활성화 되어 있을텐데 이부분을 활성화 해주세요.





또한 "창 애니메이션 배율",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 , "Animator 길이 배율"을 모두 사용안함으로 설정해주세요.





마지막으로 "OpenGL 추적 사용 설정"메뉴를 클릭하여 Systrace(그래픽)항목을 클릭해주시면 LD앱 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이 완료가 되요.


이렇게 오늘은 LD앱플레이어 설치방법및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LD앱플레이어를 사용하시다가 버벅거림이나 끊김현상이 많으시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최적화 설정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