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로 밴드는 동호회나 친구들 모임으로 사용하곤 하는데, 최근 기업 내에서나 온라인 강의 수업자료 등 공유 소통장소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 사용자가 늘어나는 추세예요. 스마트폰으로 밴드 채팅을 하거나 이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긴 하지만 좀 더 편리하고 수월하게 사용하고 싶을 땐 네이버 밴드 PC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 설명드릴까 해요.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네이버 밴드 PC버전>

동호회, 스터디, 취미, 기업 사내메신저 대용으로 개설하여 사용하고 계시는데,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강의나 원격회의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평소 컴퓨터 앞에서 오래 일하는 분들이나 글 작성 시 스마트폰이 불편한 분들은 본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고 밴드 PC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우선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밴드 PC버전"이라고 검색을 해주신뒤 [네이버 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네이버 밴드에 접속하셨다면 기존 사용하던 밴드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이메일로 로그인, 네이버로 로그인 등 여러분이 기존에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진행계속 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네이버 밴드에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 화면에서 위 사진과 같이 [데스크톱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이제 네이버 밴드 PC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Windows , Mac, Linux용 등 여러분 PC OS에 맞게 다운로드하여주셔서 실행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이 PC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이용 가능하게 할 건지 아니면 나만 이용가능하게 할건지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설치는 5초 내로 금방 끝나니 기다려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네이버 밴드가 설치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실 거예요. 웹에서 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접속 시 나오는 첫 화면이에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메시지를 통해 밴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고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가입되어 있는 밴드 모임을 선택하면 웹브라우저를 통해 밴드로 이동하게 돼요.

 

오늘은 이렇게 네이버 밴드 PC버전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