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 설명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여러분들은 PC로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을 감상하실때 어떤 동영상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래전부터 동영상을 감상할때는 "곰플레이어"를 이용했는데요.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으나 곰플레이어를 실행시 메인 화면에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잘못하여 광고를 클릭하여 웹사이트에 연결되기도 하고 가끔 불편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별건 아니지만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 설명




곰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위 사진처럼 플레이어 실행시 광고가 플레이가 되요. 가끔 광고를 클릭하여 홈페이지 이동도되고 가끔 불편사항을 겪기도 해요. 그럼 이제부터 위 광고가 뜨지 않도록 설정을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곰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환경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1. 일반

2. 로고

3. gom.jpg 선택후 "닫기"를 클릭하여 빠져나와주세요.





곰플레이어를 재 실행후 모습이에요. 처음과 달리 이제부터는 곰플레이어 실행시 광고가 나오지 않아요. 별거 아닌 설정이지만 그동안 광고 때문에 불편했던 분들에겐 좋은 정보일것 같아요.



※ 추가 설정 [곰플레이어 종료시 인터넷 광고창 뜨지 않게 하는법]




간혹 곰플레이어를 종료할때 인터넷 광고창이 나오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이 계시면 곰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1.기타 -> 2.곰TV -> 3. 매일 한번씩 곰TV 자동열기 체크를 해제 하시고 "닫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오늘은 곰플레이어에서 광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에는 더 좋은정보로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