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동영상 추출] 인스타 동영상을 추출하여 내PC에 다운하는 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추출하여 내 PC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리려고해요. 기존에 제가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을 드렸었는데,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링크만 추출하여 다운하는 방법과는 조금 다르게 HTML부분을 이용하여 다운로드해야하는데, 복잡하기 않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어려워 하지 마세요^^. 




[인스타 동영상 추출] 인스타 동영상을 추출하여 내PC에 다운하는 방법 쉬워요




페이스북, 인스타, 텔레그램 등 여러분들은 어떤 SNS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주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데, 활동보다는 웃긴동영상이나 유머자료등을 보며 시간을 때우기위해 사용해요^^;; 하지만 저의 마나님은 인스타만을 이용하더라구요. 이렇게 사람마다 선호하는 SNS성향이 다른거 같아요. 어쨌든 오늘의 주제는 인스타 동영상 추출이기에 준비물을 말씀드릴게요. 우선 PC와 크롬만 있으면 인스타 동영상 추출 준비는 끝났어요^^.





자 그럼 여러분들이 인스타에서 다운받고 싶은 동영상을 찾아주세요. 찾으셨나요? 그럼 해당 동영상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검사]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검사]를 클릭하면 동영상 오른쪽 부분에 웹페이지 소스창이 나오는데 으흠..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죠? ㅎㅎ 하지만 걱정마세요 정말 간단하니까요^^. 그럼 설명 드릴게요


->위쪽 소스창에 "Ctrl + F"를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오는데 해당 부분에 "mp4"라고 입력하여 해당 확장자가 있는 곳을 찾아주세요. 해당 소스쪽에 보시면 https:// 로 시작하는 주소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해당 부분을 더블클릭하여 https:// 로 시작되는 부분부터 해당 소스 끝부분까지 복사해주세요. (※ https://부분에 더블클릭후 "Ctrl + A"를 클릭하시면 전체선택되요)





해당 소스를 복사하셨다면 크롬 새창을 여신뒤 주소검색창에 복사된 URL을 넣어서 접속해주시면 위 사진과 같이 영상을 확인하실수 있는데, 우측 하단에 … 메뉴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해주시면 인스타 동영상 추출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요. 실제 영상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됬고 영상이 나오는지 확인해볼까요?





짜잔!! 이상없이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내PC로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동영상 추출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실제 해보니 별로 어렵지 않죠?^^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손쉽게 다운로드할수 있어 편한것 같아요^^. 오늘 이시간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