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설명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SNS인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데요. 일반인 또는 연예인들의 일상 사진과 다양한 필터를 통해 여러사람들과 소통할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인스타의 장점으로 여러가지 정보 공유 및 자신들이 선망하는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엿보고 소통할수 있다는 점에서 좋긴하지만 한편으로는 많은분들이 나와 다른 일상으로 인해 열등감에 빠지거나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의 사생활이 노출될수 있다는점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인스타 가입수만큼이나 이런 문제로 인해 탈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 탈퇴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설명




https://www.instagram.com/accounts/login/?next=/accounts/remove/request/permanent/   <----- 인스타 로그인페이지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인스타 로그인" 페이지에 접속이되요. 페북으로 연동되어 있으시면 페북으로 로그인하시고 아니시면 아이디 / 패스워드 정보를 입력해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하시면 "계정 삭제" 화면이 나오는데, 계정을 삭제하시려면 "삭제 이유"에 대해 선택을 하셔야되요. 본인의 인스타 계정 삭제이유에 대해 선택을 해주세요.





계속삭제하시려면 인스타 계정 비빌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후 "내 계정 영구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내 계정 영구 삭제"를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의 계정이 삭제되었어요.


이렇게 오늘은 "인스타 그램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