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스북 댓글 안보이는 증상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에서 댓글이 안보이는 증상에 대해 해결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얼마전 페이스북을 보는데, 댓글의 갯수는 9천개가 넘어가는데, 댓글을 클릭하면 댓글창이 하얀화면으로만 나오고 댓글내용이 전혀 확인이 되지 않더라구요. 댓글 내용을 읽는 재미도 쏠쏠한데, 설정을 변경하여 댓글이 안보이는 증상을 해결해보도록 할게요.



[페이스북] 페이스북 댓글 안보이는 증상 해결




위 사진을 보시면 페이스북의 동영상의 댓글수를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 댓글이 9천개가 넘어가고 있어요. 어떤 댓글들이 달려있는지 한번 클릭해볼까요?





이런?... 이게 뭘까요? 9천개가 넘어가는 댓글이 하나도 보이지가 않아요. 이런 증상으로 골머리를 앓는 분들은 밑에 부분 부터 따라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우선 페이스북 상단에 ≡ 표시를 클릭후 [설정]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설정]메뉴로 들어오시면 [전체 공개 게시물] 메뉴가 보이실텐데,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저와같이 "전체 공개 게시물 댓글" 체크부분이 "전체 공개"로 되어 있으실거에요. 근데 댓글이 보이질 않는다? 그럼 "친구만"도 한번 체크하고, "친구의 친구"도 체크하고 마지막으로 "전체 공개"로 체크를 해주시면, "설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를 확인하실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간단하게 오류를 해결되었어요. 그럼 정말 해결되었는지 댓글을 확인해볼까요?





짜잔!! 이제 페이스북 댓글이 보이는걸 확인할수 있어요.^^ GOOD!!!


이렇게 오늘은 페이스북 댓글이 안보이는 증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할수 있어요. 혹시 저와 같은 증상때문에 골머리를 앓는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