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방법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려고해요. 인스타 그램 비활성화란 인스타그램의 계정을 일시적으로 중지한다는 뜻인데요. 계정을 비활성화설정을하면 다시 재 로그인하기 전까지 본인의 프로필, 좋아요, 댓글, 사진 등이 숨겨져요. 이 뜻은 남들이 볼때 본인의 계정 인스타그램이 보이지 않는 다는 뜻이에요. 간혹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음에 상처를 입거나 심신이 지치신분들이 계정을 삭제하기는 힘들어 비활성화 상태로 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 비활성화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활성화 하기 위해선 우선 인스타그램 웹페이지에 접속을 해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후 상단에 사람모양 아이콘이 보이실텐데, 클릭을 해주세요.




위 사진에 보이는것과 같이 "프로필 편집"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 편집"을 클릭후 창 하단에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계정의 비활성화 사유를 선택후 인스타 계정 패스워드를 입력후 창 아래 "계정 일시 비활성화"를 클릭하시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되요.


비활성화에서 활성화하는 방법은 재 로그인을하면 자동으로 해제가 되는데요. 한번 비활성화 후 1~2시간 후에 로그인이 가능한점 알아두세요. 비활성화후 해제를 하여 활성화상태가 되면 1주일간 다시 비활성화 상태로 변경이 불가능해요.


이렇게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시간에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