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프로필] 영어글씨로 예쁜 폰트적용해서 나만의 색 나타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영어글씨로 예쁜 폰트를 적용해서 나만의 색을 나타내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사실 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습니다..두둥ㅎㅎ 저의 마나님이 인스타를 해서 가끔 보긴하는데, 각각 사람마다 프로필을 보면 내용도 다양하고 폰트도 다양하더라구요. 단순한 프로필 글을, 폰트하나만 바꿨을뿐인데, 밋밋한 프로필이 집중도 되고 이쁜 프로필을 만드신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혹시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영어글씨로 프로필작성시 다양한 폰트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인스타 프로필] 영어글씨로 예쁜 폰트적용해서 나만의 색 나타내기




저는 인스타를 하지 않지만 설명을 드리고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들었어요ㅎㅎ 위 프로필을 보시면 hello brother 라는 글이 일반 글과 다르게 더 이뻐보이지 않나요? 저는 대충 설명을 돕고자 폰트만 바꾼건데, 글씨 내용이나 기타 등등 꾸미시면 더 이쁠것 같더라구요.





인스타그램 글씨체 변환 홈페이지 <-------------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이제 인스타 프로필에 올릴 글씨체를 변경해야겠죠? 우선 위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Instargram Fonts 사이트라는 곳에 접속이 되요. 상단 빈간에 영어 글씨를 입력하면 그림과 같이 여러가지 형태의 폰트로 변경이 되는데, 스크롤을 내리면서 마음에 드는 폰트를 복사하시면 되요. 단, 한글은 대부분이 동일한 폰트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어만 가능하다고 보시면되요.





정말 다양한 폰트가 나와 있죠? 마음에 드는 폰트만 찾아주세요.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폰트를 찾으셨다면 해당 폰트를 드래그해서 복사를 해주세요.





다시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돌아와 메인페이지에서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가주세요.





[소개]부분에 복사했던 글을 붙여넣기 후 [제출]하시면 완료가 되요.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영어글씨를 예쁜 폰트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직까지 한글에 대해선 폰트변경하진 못해요. 한글도 여러가지 폰트로 변경할수 있는 방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간단한 내용이지만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