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지갑] 구찌 오피디아 GG 지갑 해외직구 개봉기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구찌 오피디아 GG 슈프림 카드케이스" 개봉기에 대해 써보려고해요. 저희 마나님은 지갑과 연이 없는지 잃어버리기도 정말 재수없게도 회전문에 가방이 끼여서 지갑이 박살나는경우까지 정말 신의손인데요. 한동안 자괴감이 빠져 싸구려 지갑만 들고 다녔는데, 새해이기도 해서 마나님께 지갑선물을 해주기로 했어요.(이번엔 오래가길...) 한동안 고민끝에 고른 지갑이 바로 "구찌 오피디아 GG슈프림 카드 케이스"에요. 디자인도 이쁘고 지폐,지갑분아니라 동전케이스도 있어 실용성에 매우 좋은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됬어요.



[구찌지갑] 구찌 오피디아 GG 지갑 개봉기 "언박싱"




인터넷구매대행 사이트에서 49만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세관세금은 구매자가 직접납부를 해야되요. 상품이 발송되고 구매자 핸드폰으로 문자가 관세법인에서 문자가 날라오는데, 해당 물품에 대해 관세등 제세액을 입금해달라는 요청이 와요. 해당 계좌로 세금을 납부하면 수입신고후 제품이 배송이 되는 형태에요.





구매후 약 2주만에 배송이 완료되었어요. 사무실로 받았는데, 마나님이 개봉하기전에 열어봤다간 난리나겠죠?^^. 집까지 무사히 마나님께 인도해야겠어요ㅎㅎ





집에도착하자마자 성질이 급해 마나님이 박스뜯고 난리가 났어요... 박스안에는 구찌라고 적힌 종이가방도 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니 좋긴했는데, 너무 작아서 어디다 쓰지도 못하겠어요ㅎㅎ 선물하실분들은 좋은 아이템이겠어요





드디어 구찌지갑의 실물을 영접할 시간이에요. 저는 사진을 좀더 이쁘게 찍고 싶은데, 옆에서 빨리찍으라고 원성이;;; 혹시 파손에 위험이 있을까 완충제로 잘 감싸져서 왔어요. 다치면 아니되오 ㅠㅠ





개봉된흔적이 있는지, 파손된 흔적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본후 개봉을 해야겠죠? 모든 택배를 뜯을땐 필수로 확인해야하는 부분이에요. 혹시 개봉이나 파손이 있을시 즉각 교환요청이나 환불을 요청해야되요. 증거사진은 필수!!!





명품이든 사소한 물건이든 택배로 받은 물건을 개봉할땐 그 설레임이 있지 않나요? 제가 쓸건 아니지만 새 물건을 개봉할땐 참 기분이 좋아요^^. 역시 새거 최고!!





이물질이나 기스를 방지하고자 천으로 잘 보장되어 있었어요.





짜잔!! 구찌지갑 실물영접!!! 마나님 소리질러!!! 이쁘죠?^^





지갑은 똑딱이로 되어 있고, 안에는 카드,신분증등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카드케이스라고 되어있지만 지폐도 넣을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요즘같은 시대에 지폐는 잘 안들고 다니긴 하지만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몇만원정도는 넣어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동전을 넣을수 있는 지퍼로된 동전수납공간도 있어요. 조그만한 지갑이 참 알차죠?^^





이렇게 마나님의 구찌 지갑개봉기를 써봤는데요. 역시 리뷰쓰는게 참 어렵긴하네요^^. 어찌됬든 마나님이 기뻐해서 다행이에요. 가격대도 그리 높지않고 디자인면이나 실용성에 매우 좋아 여자친구나 와이프한테 생일 및 기념일등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