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밥솥] 추천 고품격 쿠쿠 전기밥솥 "이제는 요리가 즐겁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어제에 이거 가전제품인데, 쿠쿠 전기압력밥솥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지난번 말씀드린것 처럼 이사를 하면서 가전제품을 새로 구입하게되었는데, 그중 두번째는 바로 쿠쿠 전기압력밥솥이에요. 예전에는 외식하는 일이 잦았는데, 요즘 코로나 영향도 있고 되도록이면 집에서 밥을 해먹을려고 노력을 많이해요^^. 한국사람은 밥심 아니겠어요? 이왕 먹는거 맛있는 밥해먹으면 좋잖아요ㅎㅎ 처음 매장에 방문해서 여러가지 밥솥을 많이 구경했었는데, 하얀색은 때탈까봐 겁나고, 빨간색등은 안이쁘고 손님등이 방문할때 넉넉하게 밥을 지을 사이즈를 생각하다보니 그래서 구매한 쿠쿠 전기압력밥솥 CHP1010FD제품이에요. 휴잉이 구입한 전기압력밥솥 어떤건지 궁금하시죠? 이제 소개할게요.




[전기밥솥] 추천 고품격  쿠쿠 전기밥솥 "이제는 요리가 즐겁다"




기존 사용하던 전기압력밥솥도 쿠쿠였는데, 오래되다보니 색도 촌스럽고 기능도 많지 않았어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바로 위 사진속 제품인데, "견고한 메탈 디자인으로 볼수록 매력있고 쓸수록 세련된 새로운 프리미엄의 탄생"이라고 소개를 하네요^^. 주방의 품격이 달라진다는데... 그건 요리사의 따라 달라지겠죠.. ㅎㅎ 그래도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몇가지 소개를 해드리자면  밥솥 뚜껑에서 커버를 통째로 분리하여 구석구석 깨끗이 세척할 수 있고 손쉽게 부착할 수 있어, 세균이나 청결면에서 청소하기가 매우 편리한것 같아요.





밥물고임 방지배수로부터 2중 소프트스팀캡, 막힘없이 증기를 깔금히 배출하여 세균은 물론 냄새까지 청결 짱짱!! 하지만 대부분 제품들이 이렇게들 소개하고있죠ㅎㅎ 딱히 놀란진 않아요^^;;





어제 주문하고 3일만에 받은 쿠쿠 전기압력밥솥이에요. 아직 가전제품이랑 가구등이 다 도착하지 않아 집안이 어수선한데, 일단 싱크대 한쪽에 올려놔봤어요. 뭔가 매칭이 맞지 않아 밥솥 테이블을 따로 만들어야겠어요. 사진속 디자인과 똑같은 저의 쿠쿠 전기압력밥솥ㅠㅠ 오늘부터 맛난 밥을 책임져 줄 녀석이에요.





처음 디자인이나 색도 맘에 들었지만 밥솥을 열고 닫는 핸들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말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돌리고 닫고 비행선을 떠올리게 만드는데 그런느낌이랄까? ㅎㅎ 저만의 생각이겠지만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1등급으로 판정받았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한국에너지공단 효율관리제도에 따르면 1등급에 가까울수록 전기사용량이 적다는건 누구나 알수 있죠. 잘 모르시더라도 그림속 숫자의 색깔만 봐도 빨간색이 사용량이 높고, 초록색이 낮다는건 충분히 인식할수 있겠죠?





쿠쿠 전기압력밥솥 앞부분의 모습이에요. 백미, 잡곡, 현미는 물론, 찜도 가능하고, 죽, 요커드, 삼계탕까지 이젠 전기압력밥솥하나로 왠만한 요리가 가능해졌네요, 완전 대박 신기신기^^;;





물빠짐 통도 깔끔하구요.





모든제품이 마찬가지겠지만 설명서가 들어가있어요. 설명서안에 보시면 친절하게 여러가지 찜이나 탕같은 요리하실때 요리방법설명도 되어 있으니 요리를 못하시는분들도 설명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충분히 찜이나 탕등 충분히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이되요. 하지만 전 설명서 따윈 버려버리는 상남자 이지요ㅎㅎ





이제 테스트해볼겸 잡곡밥을 만들어볼까요? 열심히 밥을 짓고 있는 쿠쿠 녀석!!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맛있는 밥을 만들고 있어요.





짜잔!! 아주 맛있는 잡곡밥이 완성이 됬어요. 정상적으로 물빠짐통으로 물이 빠지고 김도 빠지고 밥은 정말 알맞게 잘 익었어요. 저도 이제 요리하는 남자가 될 준비가 되었겠죠? ㅎㅎ


이렇게 오늘은 가정용 전기압력밥솥 쿠쿠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국인은 밥심인 만큼 정말 다양한 밥솥등이 많은데, 솔직히 대부분 기능들이 비슷하긴 한것 같더라구요. 꼭 위 제품을 추천드리는건 아니고 각자 생활 패턴에 맞고 또한 밥을 짓는 사용에 맞게 필요한 사이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돈주고 구입한 제품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