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 후기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로 명성이 자자한 "맥과이어 얼티메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최근 제 차가 오래되다보니 광택도 많이 죽고 산화된부분이 많아서 보기가 너무 지저분하더라구요. 그렇다고 그차에 비싼돈을 주고 광택을 내거나 도색을하기엔 아깝고... 그래서 알아본게 바로 오늘의 제품인 "맥과이어 얼티에미트" 컴파운드였어요. 그럼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지 한번 제가 테스트 해보도록 할게요^^ 저와같은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 후기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오늘의 제품인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에요. 인터넷이 13,000~14000원에 형성된 가격으로 제품 하나만 배송이되요. 사진속 보이는 스펀지는 예전 제가 광택한번 내보겠다고 산건데, 이렇게 유용하게 씌이네요 ㅎㅎ. 





자 오늘테스트 해볼 저의 오래된 붕붕이에요. 사진에 보시면 왼쪽부분은 광택도 죽고 산화되서 미관상 보기에 너무 안좋아요ㅠㅠ. 한동안 이걸 살려보겠다고 애를 쓰다가 포기했는데, 과연 오늘 살릴수 있을까요? ㅎㅎ





우선 제품의 뚜껑을 열고 비닐을 뜯어서 개봉해주세요.





스펀지에 50원짜리 사이즈 만큼 소량만 짜주세요.





유튜브방송에서는 좌우로 하시던데, 저는 그냥 둥글게둥글게 돌려주었어요. 손끝에 힘을 살짝 주어 빙글빙글 원을 그리듯이 하얀 액체가 거이 없어질때까지 열심히 문데문데문데 주세요^^. 정말 팔 빠질것 같아요. 저처럼 오래된 차가 아니시라면 정말 정말 돈주고 업체에 맡기세요.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열심히 문질렀다면 부드러운 타올로 닦아주시세요. 위 사진을 보시며 맥과이어 컴파운드로 작업한곳과 안한곳의 차이를 확실히 확인하실수 있겠죠? 정말 완전 신기방기해요. 아무리 애를 써도 살아나지 않던 거지같은 제 차의 광택이 이렇게 살아나다니ㅠㅠ 노가다한 보람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끝내면 안된다고 해요... 한번더 문데문데문데줘야해요.





전문 유튜버 분께서 반대편으로 한번더 50원짜리만큼 짜주고 다시 빙글빙글 문데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왜 해야되는진 모르겠지만 저보다 전문가이니 전문가의 말씀을 따라야겠죠^^. 다시한번 팔이 떨어질각오를 하고 문데문데 문데주세요 ㅎㅎ



                                  (작업전)                                                                           (작업후)


조금 멀리서 찍어봤는데,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로 작업을 한곳과 안한곳의 차이를 확실히 확인하실수 있죠? 이날 제품을 테스트한다고 어설프게 빨리한감이 있긴하지만 대충해도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온다니, 정말 감격이 아닐수가 없어요ㅠ 


이렇게 오늘은 자동차 스크레치 제거제인 "맥과이어 얼티메이트 컴파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확실히 가격대비 효과는 정말 대단해요. 단, 광택기계가 없으시다면 팔이 빠질각오 하시고 도전하는게 좋으실거에요^^. 손으로 하실거면 작은부위의 스크래치정도는 상관없겠으나 범위가 넓으시다면 저는 업체에 맡기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