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구입개봉기 26인치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내셔널지오그래픽 26인치 캐리어구입 개봉기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기존 사용하던 캐리어가 있었는데, 저가제품이다보니 A/S도 힘들고 몇번 사용하지도 못하고 망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마나님과 함께 큰맘먹고 26인치 네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공항에서 네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끌고 다니는 분들보면 이쁘기도하고 부럽기도했는데, 비싼 제품은 아니지만 저도 구입하게 되어 기쁘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구입후기 26인치




제가 구입한 제품은 인터넷사이트에서 셔널지오그래픽 6502SP 캐리어와, 6901S캐리어 26인치 각각 한개씩을 주문했어요. 구입할때 제대로 안봤는지, 동일안 26인치라도 조금씩 사이즈와 무게가 다르더라구요. 6901S제품이 조금더 컸어요.

6502S 26인치 제품은 20만원정도, 6901S 26인치 제품은 22만원 정도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짜잔!! 드디어 집으로 캐리어가 배송이 되었어요. 역시 택배를 받은후 개봉할때가 가장 두근두근 하면서 신나지 않나요?





왼쪽캐리어는 마나님제품 오른쪽 캐리어는 제 캐리어에요. 박스를 살펴보니 파손된 흔적은 없었고, 컬러나 제품등 제가 주문한 옵션 그대로 배송이 되었어요.





그럼 박스를 개봉해보도록 해야겠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하얀색 천으로 한번 둘러 쌓인뒤 다시 먼지가 들어가지않도록 비닐로 씌워져있어요.





비닐을 벗기면 하얀색 천이 씌워져있는데, 천을 조금씩 들어서 벗겨봐요. 완전 두근두근두근!!!





짜잔!!! 제가 그토록 가지고 싶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의 모습이에요. 티타늄실버같은 경우 때가 많이 탈것 같기도하고, 다크그레이의 경우 색깔이 별로 이쁘지 않아 카본그레레이 색으로 구매를 했는데, 역시 제 선택이 옳은것 같아요. 너무 이쁜 캐리어에요^^. 역시나 가장맘에 드는건 겉에 큼지막하게 박혀있는데 "Netional Geographic" 문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원래 기본가격이 299,000원인데, 왜 이렇게 싸게 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비밀번호 변경방법도 설명되어 있어요. 설명서에 따르면 오류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때에는 000~999번까지 차례대로 맞춰보셔야된다는데... 어익후... 비번을 잊어먹는일은 없어야하겠어요...





캐리어를 여는 방법은 위 사진을 보시면 TSA007이 보이실텐데 그거 옆으로 밀어주시면 잠금해제가 되요.

다른제품도 있는 기능인데, 내장형 정품 TSA잠금장치가 되어 있어요. 돌출형이 아닌 내장형 TSA 잠금 창지로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이나 불량이 적어요.

여기서 TSA Lock System이란?

TSA(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미 교통 안전국에서는 승객의 짐을 임의로 선택하여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를 검사할수 있어요. 이때 Lock이 잠겨있는 경우 Lock을 부수어서라도 감사를 하거나, 아예 실시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채택한 TSA Lock은 보안 검사요원들만이 가진 마스터키로 보안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되었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즉 보안 검사때문에 Lock을 하지 않으면 생길수 있는 도난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적혀있는 튼튼한 바퀴!! 글자가 하얀색이면 더 이뻤을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내부에는 캐리어 커버가 들어가있고, 생각보다 넓어서 4박5일정도짐은 충분히 넣을수 있을것 같았어요. 





캐리어내부는 기존의 XT밴드를 탈피하고 물건이 빠지는 현상을 보완하고 급하게 공항에서 가방 오픈시 내용물 보호를 위해 캐리어 양 옆에 날개방식의 주머니를 부착하여 안전성을 강조했어요. 주머니에 귀중품이나 화장품, 충전기등을 보관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내부에도 조그만하게 박혀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심플하고 이쁘네요ㅎㅎ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캐리어 화물용에는 4cm의 확장기능이 있어, 좀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요.





기존 제가 사용하던 24인치 캐리어와 네셔널지오그래픽 26인치 캐리어! 보기에도 사이즈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네요. 해외여행을 자주다니는건 아니지만 3박4일이나 4박5일 여행을 갈땐 24인치 캐리어가 조금은 작은감이 있는것 같아 이번엔 조금더 큰 26인치를 구매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이제는 여기저기 깨지고 상처많은 정들었던 캐리어를 보내주고 다음 여행에는 새로구입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끌고 가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