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추천] 향이 좋은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돈으로 구입한 바디로션제품인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요즘같은 겨울철에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살이 트거나 푸석푸석해지는데, 최근 사용하던 바디로션이 떨어져서 알아보던중 쿠X에서 저렴하면서 향도 좋고 보습력이 뛰어나다는 후기가 좋은 제품이 있어 관심이 있어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바디로션 추천] 향이 좋은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사용후기 




혹시나 가격등이 적혀있으면 안될까봐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요^^. 쿠X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520ml 2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구입하고 2틀만에 배송이 완료가 되었어요.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제품 포장상태에요. 배송할때 완충제등이 없어 잘못하다간 파손될 위험이 있을것 같기도해요. 후기를 보니 많은분들이 제품 파손은 안됬지만 완충제가 없어 파손될까봐 염려하시는분들이 많긴했어요.





박스안에는 움지이지 않도록 2개가 고정되어 왔어요. 





차분하고 포근한 머스크향 "부케가르니 프레그런스트 바디로션(플로럴머스크)!!! 특별한 향기와 매일매일 향기롭고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만들어보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마침 샤워도 끝내서 제품을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520ml 제품의 모습인데, 양이 상당히 많아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디자인도 이뻐서 욕실이나 화장대에 놔도 좋을것 같은 모습이에요.





쿠X에서 여성스런 플로럴향기라고 하는데, 남자가 사용해도 전혀 부담감이 없을것 같아요. 샤워를 하고 몸에 듬뿍듬뿍 발라봤는데, 향기가 생각보다 쌘편이라 오랫동안 향기가 남아 있어요.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어 피부가 촉촉해서 좋다고 느껴지는것 같아요.





해당 상품을 사용해본 분들의 사용만족도 인데, 사람마다 틀리긴하겠지만 대부분 예상보다 만족하고 좋다고 느끼시는것 같아요.



1. 배송속도 : ★★★★☆

배송속도는 정말 빨랐어요. 주문하고 2틀 안에 도착!


2. 배송상태 : ★★★★☆

배송상태는 복불복인것 같아요. 대부분 제품의 손상은 없었으나 완충제가 들어있지않아 배송박스가 찢어지거나 손상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것 같아요. 다행이 저는 박스상태나 제품에 하나도 문제가 없이 제품을 받을수 있었어요.


3. 제품가격 : ★★★★☆

제품가격은 용량대비 저렴한것 같아요. 해당 제품보다 더 저렴한 제품이 있긴하지만 실제 사용을 해보니 가격대비 만족도가 생각보다 높아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4. 보습력 : ★★★★★

보습력은 유명한 대기업 제품에 비해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해당 제품보다 저렴한 제품도 사용해보고 비싼제품도 사용해봤지만 가격대비 보습력도 뛰어나고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잘 스며드는것 같아요. 또한 바르고난뒤에도 끈적임이 없어 해당 부분에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5. 향 : ★★★☆☆

향기는 생각보다 매우 쌔서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향이 쌔다고 해서 계속 쌘느낌으로 지속되는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계속 향기가 지속되는것 같아, 사람의 따라 갈릴것으로 보여요. 다만 개인적으로 향기가 좋고 오래가는걸 좋아해서 저는 만족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