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브라질리언 왁싱 "유온뷰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다들 여름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이번 여름휴가기간이 길어서 열심히 노느라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했네요^^ㅎㅎ. 이제 휴가도 다녀왔으니 열심히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우선 오늘은 여름휴가를 가기전 왁싱을 인생첨으로 해봤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보통 브라질리언 왁싱이라고하면 여성분들이 많이 한다고 알고들 계실텐데요. 여성분들만큼 요즘에는 남성분들도 많이들 한다고 해요.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면 남성분들의 소중한 그곳이 깔끔해지기도하고 습하고 통풍이 잘안되는 소중한부분이 습진 및 소양증등을 예방할수 있다는 장점에 많이들 이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여름휴가를 맞추워 마나님의 추천에 따라 저도 같이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전주 브라질리언 왁싱 "유온뷰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문학대4길 7-1(효자동3가 1615-16)

전화 : 063-228-5352

영업 : 평일 10:00~20:00(수요일 10:00~19:00)





마나님과 브라질리언 왁싱을 알아보는데 전주에는 남자 왁싱사분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는 여성왁싱사한테 받아도 상관없지만 마나님의 결사반대로 남자 왁싱사분이 해주시는곳을 찾다보니 딱 한곳 전주 문학초 근처에 있는 "유온뷰티"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브라질리언왁싱은 소요시간이 조금 걸리다보니 미리 전화를 해서 왁싱사분과 예약을 통해서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난생처음 왁싱을 받아보는거라... 또한 그게 브라질리언왁싱이라 부끄럽기도하고 아플까 걱정도 많이 되더라구요. 아 과연 내가 잘하는 짓인가? 별의별 생각이 다 들정도인데... 더군다나 처음보는 사람에게 나의 소중이를 꺼내놔야한다니... 아 혹시나 발X가 되는건 아닐지... 여성왁싱사에게 발X가 되면 덜 자괴감이 들겠지만... 남자 왁싱사에게 발X기가 된다면... 젝일... 온갖 잡생각이 머리에 떠나질 않아요... 들어가기 전까지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결심한거 마음을 다잡고 마나님 손에 이끌려 들어갔어요...





유온뷰티에 들어가니 한쪽에는 네일을 해주는곳이 있더라구요. 저는 왁싱만 하는 곳인줄 알았는데 왁싱도 하고 네일도 하고 뷰티관련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시간은 저녁 9시였는데 손님이 없어서 뭔가 시선이 집중되다보니 부끄부끄하네요... 





카운터에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한쪽 좌석으로 안내를 해주세요. 위에 보이는곳에서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앉아 있었어요. 나는 누구인가 여기는 어디인가... 아무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아 왁싱은 어디서 받는거지? 방이 따로있나? 소리지르면 어떻게하지? 아씨... 이럴때 타임머신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메이크업을 받는곳이에요. 사진에 안보이지만 이 안쪽으로 들어가면 비밀의 문이 있더라구요. 그곳에서 왁싱을 받아요.





잠시 기다리는동안 음료서비스를 해주세요. 커피나 레몬티같이 몇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냥 무난한 아메리카노를 요청했어요. 커피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콧구멍으로 들어가는지 어휴... 심장이 벌렁벌렁 ㅠㅠ





왁싱사분이 오셔서 몇가지 기본사항을 체크하세요. 어떤 왁싱을 할건지 이름, 성별 등을 작성하라고 하세요. 작성하는데는 별 어려움이 없는데, 작성하는내내 손이 떨리더군요.





악싱 전 주의사항을 한번 읽어주세요. 왁싱이 끝나면 카톡으로 왁싱사분이 주의사항등을 메세지로 보내주시긴 하는데 기다리는 동안 할것도 없으니 읽어보세요^^

대기 5분정도 있으니 왁싱사분의 안내를 따라 비밀의 방으로 입성하게 됩니다. 몇몇 커플왁싱을 받는분들은 한룸에서 받는다고 하는데 마나님의 결사반대로 룸이 나눠진곳에 받기로 했어요. 다음번엔 같은 방에서 받아보자는데... 과연 저에게 다음이 있을까요?





자 이곳이 바로 제가 왁싱을 받을 2평짜리 안되는 공간에 놓여진 침대에요. 이곳에 들어가면 바지와 빤스를 다 벗고 이사항 천쪼가리 바지를 주는데 그걸 입으셔도 되고 안입으셔도 되요. 저는 그냥 어자피 다 까발려질거 윗옷만 놔두고 훌러덩 벗어버렸어요... 이때까지 아직 실감이 나지는 않아요. 왁싱사분이 잠시 준비하는동안 주위를 둘러볼까요?





침대 옆에는 왁싱용품이 있어요. 두가지가 있는것 같은데 뭔진 모르겠고 저 액체를 제 소중이 숲에다가 처벅처벅 바르겠죠? 기기를 만져보니 따뜻하더라구요. 아마 액체를 부드럽게 하기 위함인것 같아요. 아... 왁싱사분이 들어오시는 소리가 들려요. 여러분... 이제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왁싱이 끝난뒤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ㅠㅠ





자 9시 조금넘어서 10시 15분이 다되어가네요. 이제 왁싱이 끝났어요. 왁싱하는내내 처 천장의 하얀 불빛만을 바라봤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았던 저의 느낌을 말씀드릴게요



남자 브라질리언 확싱 후기!!

일단 침대에 하체만 까발리고 천장을 보고 누워있어요. 왁싱사분이 왁싱하기 편한자세로 다리를 살짝 O다리 형태로 만들어주시는데, 이상태로 왁싱을 받아야되요. 긴장하지 말라고 다독여주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는데, 솔직히 머릿속에 하나도 들어오지 않아요.  

우선 소중이 숲을 간단히 벌초를 해요.. 그런뒤 이제 왁싱사분이 두가지 선택권을 줘요. 첫째 고통을 잘 못참는 사람은 왁싱을 조금씩 조금씩 해서 하는방법과 고통을 잘 참는 사람은 한번에 뭉텅이로 하는 방법의 선택을 줘요. 어떻게해도 아프다는데 이왕아픈거 한번에 아프고말지 X병 그래 한번에 갑시다!! 왁싱사 양반!!


그럼 이제 제 소중이 숲에 따뜻한 왁싱약품을 처벅처벅 발라줍니다. 일단 아랫배쪽부터 하는데 솔직히 이건 참을만해요. 이때까진 별거아닌데? 이런 오만한 생각을 했어요. 이런 저의 생각이 틀렸다는걸 잠시뒤 저는 알게되었어요. 지옥문이 열렸다면 바로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총 헬게이트의 구간은 3~5군데 인데, 불X 쪽과 소중이와 몸체의 연결부분이 지옥행 열차로 가는 길이에요. 왁싱사분이 지옥행열차 출발한다는 소리와함께 소중이 부분이 쪽이 뜯겨져나가요... 아 소리가 나올정도의 고통은 아니지만 발가락이 움찔움찔... 


왁싱사 : 아프죠? 여기는 누구나 다 아파요^^. 그래도 잘 참으셨어요 ㅎㅎ

나 : 네 여기 완전 헬게이트네요 휴우~~ 그럼 이제 끝난거죠? ^^

왁싱사 : 아니요. 아직 안심하지 마세요^^ 아직 헬게이트는 3번 더 남았으니까요 ㅎㅎㅎ ^^

나 : (속으로) 아 X됬다... 슈발슈발 ㅠㅠ 제발 빨리 끝내줘~~


헬게이트 구간만 돌파하면 나머지는 정말 쉬워요. 똥꼬 부분을 할때는 자세가 누워서 무릎을 가슴으로 당긴뒤 팔로 잡아주셔야되는데요... 이게 좀 자세가 쪽팔려요ㅠㅠ  그래도 금방끝나는 똥꼬부분이니 휴우...

다끝나면 세균감염등을 위하여 약도 발라주시고 피부진정제등 안내사항 등을 알려줘요.


왁싱을 한뒤 1주일 상황

▶장점

너무 부드럽다. 청결해진 느낌이고 소중이 커보이는 효과를 가져올수 있다.

▶단점

1주일이 지났는데, 벌써 털이들이 올라오려고한다. 약간의 자세가 부끄럽고, 3~5군데의 헬게이트 구간을 통과해야한다는점.


※한가지 처음 걱정되는 부분은 혹시나 여자왁싱사도아니고 남자왁싱사에게 발X기가 되어 자괴감이 빠지지 않을까하는 점이였는데, 솔직히 발X이 되지는 않았어요. 가끔 애국가도 부르고 했는데, 저는 잘 컨트롤이 되더군요. 몇몇분들은 발X가 되어 자괴감이 들었다곤하는데 저에겐 해당사항이 없었습니다^^ 난 승리자닷!!!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에 관해서는 광고일수도 있으니 댓글달아주세요. 저는 커플로 받은거라 커플 가격 알려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