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제가 짧게 포스팅할 내용은 MS워드에서 띄어쓰기하면 나타나는 점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는 보통 문서작업을 할 때 MS워드를 잘 사용하지는 않는데, 간혹 다른 사람이 작업한 내용을 수정하거나 워드로 보내온 양식에 작성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MS워드로 작성하다 보면 띄어쓰기를 한대 나타나는 점 때문에 불편하기도 하고 작업 능률이 떨어지기도 하는데, 저와 같은 이유 때문에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에 대해 검색하고 찾아보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오늘 짧게 어떻게 없애는지 여러분들께 설명드려볼게요.

 

 

[Word] 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꿀팁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MS워드 옵션에서 하나만 해지해주면 되는지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먼저 워드로 작성할때 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거나 글을 쓸 때 띄어쓰기를 하면 위 사진처럼 공백사이에 점이 생기더라고요. 가독성도 떨어지고 보기 거슬리니 이 부분을 없애보도록 할게요.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먼저 MS워드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옵션에서 [표시] 메뉴로 들어간 후 "소식 기호 모두 표시"부분이 체크되어 있을 텐데 체크해지 해주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끝이 나요 간단하죠?

 

 

<MS워드 띄어쓰기 점 없애는 방법>

짜잔!! 위와 보시는 것과 같이 글의 띄어쓰기 공백사이에 점이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오늘은 아주 간단한 MS워드 포스팅을 해봤는데, 오늘 포스팅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