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아이콘을 만들어보자.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개떡같이 그려도 찰떡같이 만들어주는 AI가 만들어주는 아이콘생성기 AutoDraw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AutoDraw는 구글이 만든 사이트로 여러분들이 아무리 그림을 못 그려도 대충 낙서하듯이 그림을 그려주시면 AI가 인식해서 깔끔한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어줘요. 여러분의 그려놓은 그림에 따라 의도를 파악해서 AI가 맞춤형 추천으로 아이콘을 제공해 줌으로써 그림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어 찾는 아이콘이 없을 때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데 어떻게 AI가 아이콘을 만들어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어보자.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d<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간혹 PPT작업을 하다보면 사용하고 싶은 아이콘들을 찾게 되는데 막상 보면 마음에 드는 아이콘이 없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한번 AutoDraw를 통해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은데, 사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등을 다루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데, 섬세한 작업들을 표현하기에는 아쉬움이 많은 것 같아요. 간단한 아이콘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는 AutoDraw를 추천드리며, 이모티콘의 섬세한 표현을 하고 싶은 분들은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우선 AutoDraw 들어가는 방법은 매우간단해요. 프로그램 설치도 아닌 구글창에서 "AutoDraw"를 검색하시면 위 사진처럼 나올 텐데 https://www.autoDraw.com으로 들어가 주세요

 

AutoDraw

Fast drawing for everyone. AutoDraw pairs machine learning with drawings from talented artists to help you draw stuff fast.

www.autodraw.com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위 사진이 바로 AutoDraw의 첫 화면이에요. 그림판같이 정말 간단한 인터페이스 구성이죠? 자 이제 사진처럼 "자동 그리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마우스로 그리다 보니 정말 못 그렸는데요. 대충 자동차 그림같이 그려놓으면 AI가 인식을 해서 해당 그림에 의도와 맞는 아이콘들을 추천해 줘요. 상단탭을 보면 여러 가지 아이콘들이 있는데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해 주시면 돼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AI가 인식해서 만든 자동차 아이콘이에요. 정말 간단하고 쉽죠?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왼쪽 상단의 메뉴탭을 클릭해 주세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다운 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AI가 만들어준 아이콘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어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짜잔!! 다운로드한 아이콘을 열어봤는데, 어떤가요? 쓸만한가요?


<무료 AI 아이콘 생성기 AutoDraw>

그 외 에로 배경색이나 아이콘의 색상들을 바꿔서 그릴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AutoDraw를 통해 개떡같이 그려도 찰떡같이 만들어주는 AI 아이콘 생성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필요한 아이콘이 없을 때, 직접 아이콘을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