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아이패드 전원 끄는 방법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전원 끄는 방법 총정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갤럭시만을 사용하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서 자주 헷갈려하는 부분중 하나가 전원을 끄는 방법이에요. 아이패드 전원을 끄는 방법은 어렵진 않으나 갤럭시와 끄는 방법이 조금달라 설명서를 잘 읽어보지 않은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아이패드 전원을 끄는 방법 2가지에 대해 여러분들께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ipad] 아이패드 전원 끄는 방법 총 정리


 

 

아이패드를 처음 사용하신분들이 갤럭시나 삼성제품과 같이 전원버튼을 길~~게 눌렀을경우 전원이 꺼지지 않고 시리만 나오가나 작동이 되지 않았던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아이패드 전원끄는 방법도 모르는 사람이 있나? 라고 생각할수 있으시겠지만 평생을 갤럭시나 삼성제품만을 사용하던 저여서... 처음에 많이 헷갈려했어요^^. 혹시 저와 같은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포스팅을 작성해봤어요.

 

 

1. 전원+볼륨버튼을 이용한 전원 끄기

 

 

 

첫번째 방법은 [전원] + [볼륨]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끄는 방법이에요. 보통 안드로이드, 삼성제품의 경우 사진과 같이 전원버튼을 꾸~~욱 클릭하면됬었는데, 아이패드의 경우 아무리 눌러도 안꺼져요ㅎㅎ 방법은 아래에!!!

 

 

 

 

 

방법은 [전원] + [볼륨] 버튼을 동시에 꾸~~욱 눌러주세요. 완전 간단^^

 

 

 

 

[전원] + [볼룸]버튼을 누르시면 위 사진과 같이 "밀어서 전원 끄기"메세지가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밀면 아이패드의 전원이 종료가 되요. 아이패드 전원 끄는 방법 정말 간단하죠?ㅎㅎ

 

 

2. [설정] 기능을 이용한 아이패드 전원 끄기

 

 

 

두번째 방법은 [설정]기능을 통해 전원을 끄는 방법이에요. 아이패드 메뉴에서 [설정]아이콘을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일반]탭으로 들어가시면 암호입력창이 나오는데, 아이패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스크롤을 제일 하단에 내려보시면 위 사진과 같이 [시스템 종료]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아이패드 전원을 끄시려면 "시스템 종료"버튼을 클릭후 1번과 같이 밀어서 전원 끄기를 선택하시면 아이패드 전원을 끌수가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아이패드 전원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간단한 기능이지만 몰랐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