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사파리 팝업창 차단 해지하는 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최근 일이 너무 바빠서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더니 방문자수가 많이 급감했네요.. ㅠㅠ 분발해야겠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사파리 팝업창 차단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릴려고해요. 저는 계속 안드로이드 제품을 사용해와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IOS기반 제품을 사용할때 여간 어색한게 아니더라구요ㅎ 최근에 아이패드로 쇼핑하려고 사파리를 실행하였는데, 잠시뒤 갑자기 팝업이 차단되었다며 팝업창 설정을 변경해달라는 메세지가 나오더라구요. 안드로이드를 사용할땐 이런적이 없었는데...흠 그래서 혹시 저와 같은 문제를 겪은분들을 위해 아주 간단한 설명의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아이패드 사파리 팝업창 차단 해지하는 방법 쉬워요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해서 사용한지 어느덧 4개월이 다되어가는데요. 사용하다보니 미팅때나 갑자기 자료를 수정할때 혹은 메모가 필요할때, 유튜브감상등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정말 잘샀다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가끔씩 기능을 잘 몰라서 버벅이긴 하지만 나름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할게요.





사파리로 네이버쇼핑중 위와같이 "팝업창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팝업창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닫기버튼 밖에 나오질 않아요. 이런 일이 많은분들이 있으셨을것 같은데, 당황하지 마시고 일단 닫기를 눌러 나가주세요.





우선 바탕화면에서 [설정]메뉴를 찾아 들어가주세요.





설정 항목에서 [Safari 사파리]를 선택후 오른쪽 리스트에서 "팝업 차단" , "모든 쿠기 차단"메뉴를 찾아보시면 활성화 되어 있을텐데 버튼을 클릭하여 비활성화 해주시면 완료가 되요.





다시 네이버쇼핑으로와 접속해보니 "이 사이트에서 팝업 윈도우를 열려고 시도중입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허용]버튼이 나와요. 허용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서버에 접속이 가능하실거에요.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이패드 사파리 팝업창 차단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간단한 설정 방법이지만 몰랐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