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펜슬2세대]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필요한 필수아이템 "애플펜슬"구입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필요한 필수아이템 "애플펜슬"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아이패드나 프로를 구입하여 사용하다보면 펜슬도 있으면 좋겠고 매직키보드다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게 대부분일것 같아요. 맞나요? ㅎ 제가 아이패드를 구입한 목적은 회사 업무 미팅이나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기본적인 문서작업등을 위한 목적으로 구입했는데, 패드만가지고 미팅하거나 작업하기에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애플펜슬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하게됬는데, 이번에 마나님몰래 비상금을 빼서 애플펜슬2세대를 구입하게되었어요.



[애플펜슬2세대]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필요한 필수아이템 "애플펜슬"구입




애플펜슬 1세대 & 2세대의 가장 큰 차이는 페어링과 충전방식이에요. 애플펜슬2세대의 경우 아이패드 측면에 자석이 있어 해당 부분에 똑 하고 자동으로 부착이 되어 페어링과 충전이되 따로 보관이나 충전을 할 필요가 없어요. 1세대를 써보진 않았지만 2세대애 비해 충전이나 페어링이 형편없다는 소문이 많더군요.





애플펜슬을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했는데, 구입하려는 사이트에 제고가 소진되어 2주를 기다려서 받게되었어요. 가격은 애플펜슬 2세대 165,000원 , 애플펜슬 실리콘케이스 7,700원 두개를 구입했어요. 저에겐 애플펜슬자체만으로도 고가의 제품이라 더구나 하얀색이라 깨끗하게 오래도록 써야하기에 케이스까지 ㅎㅎ ^^;;;





드디어 배송된 애플펜슬2세대에요. 펜슬자체가 작아서 박스도 달랑 이렇게만 배송되었네요ㅎㅎ 아이패드를 계속 손가락으로 만지작만지작 했더니 액정에 엄청난 지문이... 좀 닦고 사진찍을걸 그랬나봐요ㅎㅎ 두군두근 빨리 박스를 개봉해봐야쥬





배경이... 하얀색이라 잘 안보이긴 하지만 별다른건 없어요. 그냥 박스에서 또하나의 박스가 나왔을뿐이에요ㅎㅎ





뒷면에 애플펜슬 시리얼번호와 제조년월 그리고 Made in Chaina 가 적혀있군요...





용롱한자태를 뽐내는 저의 손가락이 되어줄 애플펜슬2세대의 모습이에요. 역시 뭐든 세거가 좋긴 좋아요^^.

저의 아이패드 제품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 12.9형으로 호환제품이에요.

호환기기는 12,9형 아이패드프로 3세대, 4세대 - 11형 아이패드 프로 1세대 및 2세대  <---- 애플 공식홈에 나와 있는 내용인데, 좀 애매한부분이 그럼 11형 4세대는 안되는건가?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 11형 4세대도 호환되니 걱정마세요^^.





손에 촥 감기는 그립감도 좋고 일반 펜보다는 당연히 무겁긴하지만 크게 무리없이 장시간 사용가능할수 있는 수준이에요. 단, 너무 하애서 때탈까봐 무섭네요ㅎㅎ





저의 펜슬은 소중하기에 실리콘 케이스도 입혀줬어요^^.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옆부분에 쏙!! 충전도 되고 보관도 되고 일석이조^^. 저 지문을 어떻게한디야.;;;;





테스트삼아 글씨를 써봤는데, 딜레이나 버벅임 따위는 전혀 없었어요.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때 정말 정교하게 사용자의 의도를 표현이 가능해서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미팅때나 교육시 정말 잘 사용할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필수 아이템인 애플펜슬2세대애 알아보았는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애플펜슬을 사니 매직키보드도 사고 싶어지는맘... ㅠㅠ 또 비상금을 털어야하는 선택의 순간이 다가오고야 말았네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