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 10초면 되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사라진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그림판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기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해서 컴맹인분들도 쉽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근데 어느날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림판을 사용하려하니 파일을 찾을수가 없어서 난감해 했던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 혹시나 그림판 프로그램이 없어져서 당황하셨던 분들을 위해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사라진 그림판 복구하는 방법 10초면 되요




Microsoft에서는 해당 파일을 지원해주지 않아서 찾는데 번거로우실까와 아래 파일을 첨부해두었어요. 아래 "그림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림판 설치파일.zip






압축을 해지하시면 "mspaint"라는 응용프로그램을 확인하실수 있을텐데 해당 파일을 복사후 경로 [내PC] -> [C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 위치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윈도우 탐색기를 통해 "mspaint"검색하시면 그림판을 실행하실수 있어요. 참 쉽죠?^^


오늘은 이렇게 사라진 그림판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래요.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