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바탕화면(배경화면)사진을 내스타일대로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윈도우10 바탕화면(배경화면)사진을 내 마음대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윈도우 바탕화면은 기본제공으로 해변사진, 물속사진, 노을사진등 기본 사진이 제공되는데 간혹 모두가 사용하는 배경화면이 식상하기도 하기도하죠. 특별히 나만의 PC, 노트북에서 우리 가족사진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찍은 사진, 아이가 있는분들은 아이 사진등을 바탕화면으로 해놓으시면 컴퓨터 킬때마다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간단한 설명이긴하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Windows10] 바탕화면(배경화면)사진을 내스타일대로 바꾸기




저는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기도 하나 대부분 업무용PC에서 작업을 하는편인데요. 옆자리 다른 직원분들의 바탕화면을 보면 대부분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기본 배경화면을 사용하시더라구요. 기본 배경화면이 좋아 사용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좀더 다른 바탕화면을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우선 저의 윈도우10 바탕화면의 모습이에요. 저와 같은 배경화면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이 배경화면을 변경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개인 설정]메뉴를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설정]팝업창이 뜨면 현재 배경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데 창 중간부분에 "사용자 사진 선택"부분에서 "찾아보기"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여러분들이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싶은 사진을 찾으신뒤 [사진 선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짜잔!!! 바탕화면의 사진이 변경이 되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윈도우10에서 바탕화면 배경화면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허접한 포스팅일수도 있지만 혹시 몰랐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