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이패드&아이폰의 초기 비밀번호는 6자리로 설정하도록 되었는데, 사용함에 따라 6자리 비밀번호 입력하기가 귀찮고 암호를 지우자니 분실했을경우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요. 6자리에서 4자리로 2자리만 줄이는거 뿐이지만 나름 훨씬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편하더라구요^^ 조금더 빠르게 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해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설정하는 방법 꿀팁 공개




처음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은 최초 6자리로 비밀번호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6자리만 무조건 사용해야하는 줄 아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 하나도 저였어요^^. 물론 4자리 비밀번호보다 6자리 비밀번호가 보안강화에 도움이 되겠지만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귀찮아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럼 아이패드/아이폰 6자리 비밀번호를 4자리로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우선 저의 아이패드의 경우 6자리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있어요. 2자리 더 입력하는거인데, 생각외로 귀찮더라구요. 저는 갤럭시제품의 노예로 애플 제품을 사용하려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라구요ㅎㅎ 지금까지 이 비밀번호도 6자리에서 변경을 못하는줄 알았어요;;; 





우선 기기로그인후 [설정]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왼쪽 메뉴에서 [Face ID 및 암호]를 선택후 로그인시 암호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Face ID 및 암호에 로그인후 [암호 변경]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암호입력 칸 아래에 [암호 옵션]을 클릭후 [4자리 숫자 코드]를 선택해주세요.





새로운 암호 입력이 4자리로 변경되었어요. 4자리로 사용할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완료가 되요.





아이패드 로그아웃 후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4자리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아이패드&아이폰 비밀번호 4자리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직도 아이패드 사용하기가 어렵네요ㅎㅎ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