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기록 모두 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기록 모두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페이스북은 초기 개개인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사람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이용되어 왔었는데, 이용자수와 인기가 많아질수록 다양한 컨텐츠가 업로드되고 여러회사들의 마켓팅 공간으로 활용되기도 해요. 그렇다보니 페이스북안에는 포털사이트 못지 않은 방대한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데, 간혹 잘못된 검색(?)으로 인해 가족, 애인, 혹은 아내에게 검색기록을 노출하고 싶지 않을때가 있는분들이 있죠?^^ 그러니 검색어 잘 사용하시기 바라며 페이스북 검색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기록 모두 삭제하는 방법




예전 친구가 본인의 얘기를 들려줬었는데, 페이스북에 검색어로 "머슬퀸"이라는 단어를 검색했었는데, 그 검색기록을 여자친구가 보고 "오빠는 이런여자들 좋아하냐면서 자기랑은 다른데 왜만나~"이러면서 엄청 싸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때의 교훈으로 항상 검색기록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르게되었죠^^. 그러니 여러분들도 실수하지마시고 관리를 꼭 잘해주셔야되요^^





우선 페이스북 실행후 메인화면 상단의 [돋보기]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최근검색했던 기록들을 확인할수 있어요. 지난 기록들을 확인하기 위해 [수정]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지를 내려보면 오래전 검색했던 기록들이 남아 있어요. 기록을 하나씩 X 표시를 눌러 지울수도 있고 상단의 [검색 내역 지우기]버튼으로 모든 검색기록을 지울수도 있어요. 한번 모든 검색기록을 지워볼까요?





짜잔!! 저의 페이스북 검색기록이 전부 삭제가 되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페이스북 내가 검색한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되도록이면 불필요한 단어들은 검색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