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저장) 하는 정말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저장)를 할 수없게 설정되어 있어요. 가끔 본인이 올려놓은 사진의 원본을 삭제해 다시 다운받고 싶을때나 정말 멋있는 사진이나 이쁜 사진을 동의를 얻은후 다운받고 싶을때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할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ㅎㅎ 제가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저장) 하는 정말 쉬운 방법




사진을 다운받기에 앞서 본인 인스타 사진의 경우는 상관이 없겠지만 타인의 사진의 경우 사생활 침해등 법적문제가 생길수 있기때문에 업로드사용자의 동의를 얻거나 상업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되는점 잊으시면 안되요^^.





우선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여러분이 다운받고 싶은 사진을 클릭해보세요. 보통의 경우라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사진을 다른이름 저장하기 할 수 있지만, 인스타그램에선 제공되지 않죠. 자 이제부터 설명들어갈게요. 사진을 클릭하면 상단의 URL을 확인하실수 있을거에요. 상단의 URL 전체를 복사를 해주신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해당 사이트는 www.dinsta.com 이라는 외국사이트로 인스타그램 사진을 다운받을수 있어요.


인스타 사진 다운로드 사이트 <---------------- 클릭시 이동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셨다면 페이지 중간에 Instagram Photo Download 아랫부분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기후 [GO]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아랫부분에 다운받을 사진 미리보기 이미지가 나오면서 [Download]버튼이 생성되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웹 페이지에 다운로드할 사진이 출려되는데, 마우스 오른쪽 클릭후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주시면 되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된 인스타 사진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다운로드(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죠? ^^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