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서로 연동하는 방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서로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언제부터인가 페이스북이 상승세를 타고 가고 있다가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유명 연예인들이나 셀럽들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서부터 서로 소통하고 쉬운 팔로우등으로 인해 이용자수가 급등한것 같아요. 아직 저는 페이스북을 더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동시에 쉽고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서로 연동하는 방법을 통해 관리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서로 연동하는 방법 간단해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서로 연동하게 되면 정보등을 서로 가져올수도 있고, 인스타에 업로드시에 페이스북에도 함께 게시가 되기때문에 두개의 SNS를 관리 운영하시는분들에겐 유용할것 같아요. 그럼 서로 연동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우선 인스타그램 어플로 접속후 하단의 [프로필]아이콘을 선택 후 상단의 三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하단의 톱니바퀴[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정에서 [계정]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연결된 계정]으로 들어가신뒤 [Facebook]을 선택해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이 되어있으시다면 바로 연동이 되실거에요. 인스타그램에서 페이스북을 연동시에 인스타 게시물 업로드시 페이스북에 보여지지만 페이스북에서 업로드한 게시물은 인스타그램에 보여지지 않아요. 서로 양방향 연동을 원하시면 페이스북에서 설정작업을 진행해주셔야되요. 설정방법은 아래 글부터 확인하시면 되요.





우선 페이스북 앱을 실행후 본인의 [프로필]로 들어가주세요.





[본인 프로필]에 들어가시면 페이지 중간부분에 ... 메뉴가 보이실텐데,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프로필 편집]메뉴로 들어가주세요.





페이지 하단 링크 부분에 [추가]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소셜 링크 부분의 사진속 그림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소셜링크는 인스타그램으로 선택 후 인스타 계정 이름을 입력후 저장하시면 연동이 완료가 되요.


오늘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서로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