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인스타그램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인데, 2012년 기준 인스타그램 이용자수는 8천만명을 돌파했다고 해요. 뿐만아니라 매일 7천만건 이상의 업로드가 되고 있다는데, 정말 세계각지 다양한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일상을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정보지식의 창고가 텍스트 형태였다면 이제는 인스타, 유튜브, 페이스북등 영상매체로 변경되었다고 생각되요. 블로그를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조금 슬프긴하네요ㅎㅎ 어쨌든 오늘 포스팅 내용인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 꿀팁




인스타그램의 경우 PC에서 업로드가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간혹 PC에서 사진을 수정 및 포트샵을 적용후 인스타에 업로드하고 싶은데, 다시 핸드폰으로 옴겨서 업로드하기 여간불편한게 아니에요. 간단하게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인스타그램을 PC에서 사용가능하고 업로드 할 수 있는데 어렵지 않으니 저와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우선 구글 크롬을 실행후 오른쪽 상단의 메뉴 클릭후 [설정]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왼쪽상단의 메뉴를 클릭후 [확장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주세요.





화작프로그램을 선택후 하단의 [Chrome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하여 들어가주세요.





왼쪽 상단의 검색창에 [Downloader for Instagram]이라고 검색을 하신뒤 해당 프로그램을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상단 팝업창에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Instagram 다운로더를 설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이제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재접속을 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접속 후 상단의 Mobile View를 클릭하시면 핸드폰에서 사용하시던것과 같이 사용하실수 있어요.





이제 PC에서도 인스타 업로드가 가능해졌어요.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