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폰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갤럭시폰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세월이 흐를수록 지폐에 대한 효율성이 떨어지고 카드 사용률이 늘어나는데요. 여기에 플러스해 지갑을 핸드폰에 넣어서 사용할수 있는 삼성페이라는게 등장했었죠. 이제는 지갑을 핸드폰속에 넣어놓고 다니기에 지갑의 필요성이 떨어지고 동네 조그만한 구멍가게에서도 삼성페이를 사용하여 결재할수 있어요. 이제는 시대에 뒤떨어지지 말고 간편하게 삼성페이로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해보도록 해요.



갤럭시폰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저도 삼성페이가 상용화된후 구시대적인 생각으로 인해 실물카드를 고집해왔었는데, 주변사람들의 삼성페이 사용양에 따라 너무나 간편하고 굳이 지갑을 들고다닐필요없이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결재할수 있다는것에 뒤늦게나마 간편함을 알게되었죠. 외출할때 지갑은 놓고나와도 핸드폰은 꼭 들고다니잖아요? ㅎㅎ





저의 핸드폰은 갤럭시노트8이에요. 삼성페이를 등록하기 위해서 아랫부분에서 들어올리시면 카드를 등록할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 메뉴를 클릭해서 카드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삼성페이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서 [카드 추가]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내 카드 추가]메뉴로 들어가주세요.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각형 안에 등록할 카드를 맞추시면 자동으로 인식되어 등록이 진행이 되요. 삼성페이인데 저는 현대카드네요ㅎㅎ





자동으로 등록된 카드번호, 만료일등과 실물카드를 비교해서 확인후 이상이 없으면 보안코드 및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후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본인 인증을 위해 이름, 국적, 성별, 생년월일등을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삼성페이기능을 사용하기위해 지문인식을 진행해주세요.





카드 성명도 필요하구요.





정상적으로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어요. 이제부터 굳이 지갑이나 카드를 들고다닐필요 없이 핸드폰으로 삼성페이를 실행하여 결재를 진행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삼성페이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정말 시대가 많이 좋아졌다는걸 세삼 느끼네요ㅎㅎ 주머니 지갑이나 현금때문에 불편 할필요 없이 핸드폰 하나로 모든 결재가 다 되니 참 편한것 같아요. 삼성페이가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등록해보시면 그 매력에 빠져나오실수 없을거에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