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 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포스팅 할 내용은 "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시겠지만 요즘 조그만한 구멍가게도 삼성페이가 안되는곳이 없죠? 그렇다보니 지갑을 들고다닐필요도 없고 핸드폰하나로 어디서든 결재가 가능한데요. 삼성페이에 카드를 등록하다보면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등록해놓고 너무 많아서 어떤 카드를 써야할지 찾기도 힘드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 사용하지 않는 삼성페이 카드를 삭제를 하여 관리해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게요.



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 삭제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삼성페이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시나요? 저는 마나님께 용돈받아 사는 입장이라ㅎㅎ 체크카드되에 혹시 모를 비상용으로 신용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해서 사용중이에요. 어떤분들을 보면 삼성페이에 너무 많은 카드를 등록해서 자기가 무슨 카드를 등록했는지 헷갈리는분들이 계시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그럼 어떻게하면 삼성페이 카드를 삭제할수 있는 알아볼까요?





제가 사용하는 카드는 현대카드에요ㅎㅎ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인데, 삼성페이를 사용하네요ㅎㅎ 우선 삼성페이를 실행해주세요.





삼성페이 접속후 왼쪽 상단의 三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삼성페이 메뉴중에 [카드]메뉴로 들어가주세요.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는 삼성페이 카드 목록이 보이실텐데, 지우고싶은 카드를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의 ...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이제부터 감이오시겠죠? ㅎㅎ [카드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카드를 삭제하는 이유를 체크 하신뒤 [삭제]를 클릭하시면 카드 삭제가 완료가되요.


오늘은 이렇게 삼성페이 불필요한 카드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떤가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혹시 너무많은 삼성페이카드로 인해 불편하다면 위와같은 방법으로 불필요한 카드를 지우면서 관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