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국산청소기] 청소할맛이 난다 LG 코드제로 A9 나도샀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별건 아니지만 새로운 청소기를 구입하여 여러분들께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써봐요^^. 한동안 대륙의 실수라며 차이슨제품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저도 싼맛에 한번 써봤다가 엄청 실수를 했던적이 있어요. 그래서 다음에 청소기를 사게되면 정말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하자 생각했는데, 이번 이사를 하면서 청소기를 새로 구입하게되었는데, 제가 고른 제품은 LG전자에 대표 청소기인 LG코드제로 A9제품이에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풀세트로 큰맘먹고 구입했죠^^.



최강 국산청소기] 청소할맛이 난다 LG 코드제로 A9 나도샀다.




코로나 영향으로 배송이 늦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청소기의 양대산맥이 다이슨 vs 코드제로a9 인데, 둘중 고민을하다 많은분들이 추천을 해주셔서 선택하게되었어요. 얼른 박스를 개봉하고 싶어요^^





박스는 손상된부분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들이 들어있는데, 양쪽 손잡이를 들면 구성품이 빠지는 형태에요.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쓴 LG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박스안에 구성품을 모조리 꺼내어 보니 내용물이 상당량한데요;;; 물걸래부터 마루흡입기, 침구류 흡입기, 거치대 베터리등 풀세트이다보니 구성품이 정말 다양했어요. 솔직히 설명서를 보지않으면 어디에 써야될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거치대를 조립후 청소기를 거치를 해봤는데... 이런 물걸래청소기 거치대를 달지 않았네요.. ㅠㅠ 다시 거치대를 분해해야겠어요. 일단 디자인만 보면 집안 어디에놔도 잘 어울릴것 같은 모습이에요. 절때 걸리적거리지 않고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이뻐서 보기에도 좋아보였어요.





간단한 관리 가이드 라인이 제공되요. 충전이 안됬을경우나, 사용시간이 짧은경우, 기타 등등 기본적인 체크사항들을 설명되는데, 한번쯤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이슨제품의 경우 물걸래 청소는 지원되지 않는다는데, 코드제로A9의 경우 코드제로 청소기만 있으시다면 물걸래용 흡입기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할수도 있다고 해요. 이제 살림은 장비빨인가봐요. 힘들게 청소할필요없이 간단하게 코드제로A9만 있으면 간편하게 청소할수 있겠어요^^.

위 사진속 PUSH 버튼을 클릭하시면 물통이 분리되는데 사이드부분에 물넣는 부분이 있으니 물걸래 청소시 물을 채워주시면 되요.





물걸레 청소기 뒷부분에 제공되는 원형 걸레를 물에 적혀 짜주신다음에 붙어주시면되요. 정말 간단하죠?





간편하게 원터치 만으로 동작이 가능해요. 다이슨제품의 경우 파워버튼을 눌르고 있어야된다는데, 코드제로 A9의 경우 간편하게 터치만으로 작동 고고싱^^





늦은밤이라 청소기 돌리기엔 부담스러워 일단 한쪽 세워봤는데, 너무 괜찮은데요?^^ 여러분들도 갖고 싶죠? ㅎㅎ





거치대에 거치후 충천을 하면 해당부분이 깜빡깜빡 거리면서 충천이 진행이되요. 완충시간은 대략 4간정도 충전후 35분정도 사용가능하다니 참고해주세요^^.





코드제로a9 미세먼지 재배출차단시스템 기능이 있어 미세먼지99% 까지 차단이 가능하다고해요 완전 짱인데?





필터청소하는 방법은 위 방법과 같이 필터를 제거 후 프리필터와 배기필터를 흐르는 물에 씻어만 주면된다고 해요.


이렇게 오늘은 제가 구입한 LG 코드제로 A9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품을 구입한지 이제 5시간도 안됬는데^^; 마냥 좋기만하네요ㅎㅎ 가격이 살짝 비싼감은 있지만 다양한 기능과 멋진 디자인등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것 같아요. 매장내에서 체험도 해볼수 있으니 청소기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한번 체험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휴잉이 구입한 코드제로 a9 너무 만족해요^^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