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데이블 휴대용 진공 청소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바쁜 일상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생활하는 것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거나 사무실, 차량 안의 청소는 더 이상 번거로운 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에 따라 소형 가전제품 중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미니 진공청소기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작교 가벼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 일반적인 진공청소기와 비교하여 훨씬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데이블 휴대용 진공 청소기"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미니 진공청소기는 주거 공간뿐 아니라 차량 내부, 사무실, 캠핑등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청소공간부터 먼지나 이물질이 쌓인 곳까지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특징과 장점을 확인해서 편리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최근 바쁜 일정 탓에 세차를 하지 못하고 있는데, 차량 내부라도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자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데이블 휴대용 진공청소기"로 가격은 인터넷가격으로 약 2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니 진공청소기이기에 꼭 차량내부 뿐 아니라 컴퓨터,노트북, 기타 가전기기나 주거환경에서도 활용이 다분합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2만원대 가격치고는 박스도 안전하게 배송되었고 제품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1. 제품 본체
2. 사용설명서
3. 왼쪽부터(에어플로워 노즐) - 충전케이블 - 진공청소기 흡입 노즐 - 진공청소기 연장 브러시 - 에어블로우 연장 브러쉬
입니다.
솔직히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감이 오실 겁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제품 작동은 간단합니다. 메인 제품 가운데에 전원버튼이 있는데, 한번 누르면 켜지도 다시 한번 누르면 종료되는 작동방법입니다.  배터리는 2,000mAh로 충전 2~3시간 정도에 사용시간은 약 20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처음에 에어플로워 노즐이 뭔가 했는데, 위 사진처럼 반대 방향으로 꼽아주면 에어컴프레셔처럼 바라이 나옵니다. 먼지를 흡입하는 게 아니라 바람으로 날리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일반적으로는 진공청소기 흡입 노즐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실제 흡입력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테스트 삼아 바닥에 쌓여있는 흙먼지를 흡입해 봤는데, 생각이상으로 흡입력이 좋았습니다. 미세먼지까지 정말 깔끔하게는 아니지만 휴대하면서 과자부스러기나 흙먼지등 차량내부청소용으로는 알맞춤인 것 같습니다. 집안 청소할 때 좁은공간등이나 캠핑할때 침낭이나 테이블, 매트리스등 청소할때 휴대용으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청소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본체를 잡고 커버 부분을 시계반대방향으로 회전하면 먼지통이 제거가 됩니다. 필터를 빼고 먼지를 비우거나 필터를 물로 청소 후 건조하면 됩니다. 청소방법이 매우 심플합니다.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 추천>

오늘은 이렇게 미니 휴대용 진공청소기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저처럼 세차를 자주 못하는 분들은 하나씩 차량에 휴대하면서 내부라도 깔끔하게 청소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