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피지 제거기&블랙헤드 제거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휴잉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전동 피지 제거기&블랙헤드 제거기 인데요. 어느날 세안을 하고 거울을봤더니 코주변에 피지와 블랙헤드가 보이더라구요. 최근에 피부에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엉망 진창이더라구요.

인터넷에서 한창을 고민한끝에 선택한 전동 얼굴 코 블랙헤드 제거기 피지흡입기 여드름 압출기인데요 이름이 정말기네요. 많은 분들의 구매후기를 보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휴잉도 구매했어요. 오늘 휴잉이 구매한 피지 제거기에 대해 후기를 남겨볼게요.




전동 피지 제거기&블랙헤드 제거기 사용후기




N포털에서 피지흡입기를 검색하면 13,4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10만원짜리도 있는데 너무 비싸서 가성비와 구매후기를 보고 판단하여 신중하게 구매를 진행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배송이 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짜잔~~ 오늘 사무실에서 택배를 받았어요. 생각보다 박스는 조그만해요. 이제 한번 열어볼까요?





구성품은 생각보다 단촐해요. 설명서와 충천케이블, 기기와 커버(?)로 구성되어 있어요. USB로 충전하는 방식이라 건전지가 필요가 없어요. 커버(캡)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피지용(좁은캡), 피지용(넓은캡), 피지용(타원형 캡), 각질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위에 맞게 캡을 뺐다 꼈다할수 있어요. 다만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그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기기 하단에 USB포트를 연결하여 충전할수 있는 포트가 있어요. 





간편하게 강도조절을 할 수 있는데요. 전원버튼을 한번누르면 1단, 두번 누르면 2단, 3번 누르면 3단, 4번누르면 종료가되요. 전원버튼 하단에 충전지시등이 있어 충전이 필요할시에는 불이 들어와요. 피부 상태에 따라 강도 조절이 가능한데 연약한 피부이신분들은 1단계를 추천해요.





사용방법을 설명드리자면, 

1단계 : 세안후 스팀타월로 피지제거를 원하는 부위를 4~5분간 찜질해주세요

2단계 : 원하는 부위에 맞는 캡을 선택하고 강도를 조절하여 제거할 부분에 가져다주세요. 이때 한곳에 너무 오랫동안 있으실에는 피가 쏠려서 멍처럼 피가 몰려서 점박이가 될수 있으니 천천히 피지제거를 원하는 곳으로 이동시켜주세요.

3단계 : 피지 제거 후 제거한 분위를 반드시 찬물로 씻어 열린모공을 닫아주세요.


휴잉도 얼굴에다가 해봤는데 피지가 너무 많이 나와 부끄러워서 사진은 못찍고 이해를 돕기위해 다리에다가 해봤어요. 1단으로 흡입한건데 흡입력이 장난이 아니죠? 저렇게 너무 오랫동안 있으면 저부분이 피멍이 드니까 천천히 다른곳으로 이동해주세요. 저는 뭣도모르고 계속 있었다가 코 주변이 멍처럼 피가 몰려서 6시간이 지났는데도 벌겋게 달아올랐어요ㅠㅠ





피지 제거를 한뒤에는 간편하게 캡을 제거하여 물로 세척을 해주시면 되요.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세척도 간편해서 좋네요.




솔직한 후기

일반 피지는 몰라도 깊게 박힌 블랙헤드까지 뽑힐지는 의문이였어요. 스팀타월로 피지를 부드럽게 한뒤에 하면 될것같기도 하고 그부분은 제가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다만 일반 코주변에 하얗게 일어나는 피지들은 100%로는 아니지만 정말 잘 뽑혔어요. 여기서 주의해야할점은 한장소에 계속 머무르면 흡입력때문에 피가 쏠려서 멍처럼 자국이 남아요. 생각보다 멍자국이 오래가니 조심하세요. 꼭 한자리에 계속 있지말고 부드럽게 다른곳으로 옴겨주셔야되요. 처음 사용할때는 3단계로 하지 마시고 1단계부터 사용하시면서 본인의 피부에 맞게 사용하셔야되요. 피지는 정말 잘 제거되는것 같고, 피지 제거후 꼭 찬물로 모공을 닫아주시고 피부 안정을 위해 알로에겔같은 피부진정을 위한 화장품을 발라주시면 도움이 되요. 자주 사용하면 피부에 안좋겠지만 가끔씩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