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단백질 보충제 - NS포대유청 초코맛 후기

하루가 다르게 스마트해지는 사회에서 현대인들의 몸은 그만큼 스마트해지지 못하고 있다. 충분히 걸어갈수 있는 거리를 자동차를 이용해서 이동하고, 계단을 오르는 대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전등을 켜고 끄는 것을 핸드폰으로 조작이 가능하는 등 우리는 역사상 가장 편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그러나보니 생활이 편리해지고 활동량이 줄어드는 대신에 비만이라는 질병에 쉽게 노출되고 있다. 

흣짜는 비만은 아니지만 게을러지고 비만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운동을 꾸준히 하는 중이다. 가장 쉽게 접할수 있고 본인이 가장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흣짜는 헬스를 선택했다. 헬스를 한지 벌써 1년이 넘어가고 있다. 몸이 모델처럼 좋아진건 아니지만 근육량도 많이 증가하고 몸매가 많이 변화되는것을 느꼈다. 하지만 최근 운동 정체기가 왔는지 근육량의 증가가 많지 않았다. 그러다보니 운동보조식품제에 눈이 가게되었다. 

그중에서 가성비 갑이라고 하는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알게 되었다. NS포대유청이라고 하는 단백질 보조식품인데 많은 사람들의 사용후기를 읽어보니 구미가 당겼다. 그래서 흣짜도 NS포대유청을 운동을하면서 먹어보기로 결심했다.


▲N사 포털에서 검색한 NS포대유청


N사 포털에서 NS포대유청을 검색해봤다. 31,900원이라는 가격인데 타회사의 8~10만원이 넘는 단백질보조식품제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맛은로는 초코맛,딸기맛,무(無)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흣짜는 가장 많이 팔린 초코맛을 선택하여 주문했다.


▲NS포대유청 성분표


NS포대유청에 성분 정보이다. 흣짜는 단백질보조식품에 대해 무뇌한이라 성분표를 봐도 잘 모른다. SNS에서나 주위에서 하도 칭찬을해서 한번 사보기로 마음 먹은것이다. 한번 믿어보자.



▲NS포대유청 구매자 후기


NS포대유청을 구매한분들의 후기이다. 무려 평점이 5점만점중 4.8점을 받았다. 평점 알바가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지만 흣짜가 알아본결과로는 정말 가성비 갑 중에 갑이고 많은 분들이 칭찬하고 이용한다는 후문을 들었다.


▲NS포대유청 배송완료


하루만에 배송이 완료되었다. NS NUTRITION SOLUTION이라는 문구가 적힌 박스안에 포대유청이 담겨져있다. 쉐이크통은 무료로 줄는줄 알았는데 잘못 알고 있었나보다. 쉐이크통은 각자 구매를 해야한다. 흣짜도 쉐이크통을 주는줄 알고 집에서 출근할때 쉐이크통을 가져오지 않았다. 처음엔 포대유청이라는게 어떤 성분의 뜻인줄 알았는데 보통 단백질보조식품제는 플라스틱통에 담겨져 판매되는데 포대로 판매된다고해서 포대유청이라고 했다. 특별한 뜻은 없나보다


▲NS포대유청 개봉기


NS포대유청을 열어보았다.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있다. 플라스틱통이였으면 아마 가격이 더 올라갔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단백질보조식품 색은 미숫가루 색이랑 똑같았다. 손으로 만져보니 너무 부드러워서 물에 금방 풀릴것 같았다.


▲NS포대유청 섭취방법


NS포대유청 섭취방법은 일단 쉐이크통을 준비해야한다. 일단 흣짜는 오늘 쉐이크통을 놓고와 머그컵에다가 먹어보기로 ㅎㅆ다. 쉐이크통에 스푼으로 2스푼을 넣어주고 물이나 우유를 100~200ml정도 넣어 흔들어준다. 보통 아침에 한잔, 저녁 운동 전이나 후에 한잔 마시는걸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셨다.


▲NS포대유청 마셔보기


쉐이크통을 놓고와 머그컵에다가 마셔보았다. 설명서대로 스푼으로 2스푼을 넣고 물은 대충 어림짐작으러 넣었다. 티스푼으로 조금만 저어줘도 금방 가루가 풀렸다. 맛은 강하진 않지만 약한 초코맛이 느껴졌고 약간의 비린맛이 느껴졌지만 크게 거부감이 들지 않은 맛이였다


평점 보류

아직은 보충제를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효과는 모르겠으나 우선 물에 잘 풀리고 맛또한 거부감이 없었다. 아쉽지만 쉐이크통은 주지않으니 각자 따로 사야하는 단점있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니 그부분은 감수해야겠다. 추후 흣짜가 NS보충제를 먹고 꾸준히 운동하여 변화된 몸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기로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