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프라인에서 보는 방법(PC영상저장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휴잉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포스팅할 내용은 넷플릭스 영상을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넷플릭스는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로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정기적인 구독료만 지불한다면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 TV 등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인 경우에는 시청하기 힘든데, 그래서 제가 오늘 오프라인에서도 볼 수 있도록 넷플릭스 영상을 PC에 저장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오프라인에서 보는 방법(영상저장방법)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많은분들이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서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또한 너무도 쉽기 때문에 오늘은 PC에서 넷플릭스 영상 저장하는 방법만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먼저 여러분의 PC에서 하단의 Microsoft Store 앱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Microsoft Store 창이 활성화되면 검색창에 Netflix를 검색하여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설치는 약 30초 내로 완료되기 때문에 금방 끝납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넷플릭스 앱이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메세지가 나오면 PC검색창에 Netflix를 검색하여 넷플릭스 앱을 실행해 줍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넷플릭스 앱이 실행되면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로그인 후 여러분이 저장하고 싶은 영상을 찾아서 들어가면 위 사진처럼 영상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위 사진처럼 영상이 저장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드라마 한 편 기준 약 30초 정도가 소요된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다되면 이제 오프라인환경에서도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못 믿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을 오프라인으로 변경 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오프라인 환경에서 Netflix 앱을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연결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오른쪽 하단의 "저장한 영상 목록"을 클릭해 줍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여러분이 저장했던 영상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 보고 싶은 영상을 선택해서 실행해 줍니다.


<넷플릭스 영상 다운로드 방법>

정상적으로 영상이 플레이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

오늘은 이렇게 오프라인 환경에서 넷플릭스 영상을 보는 방법(영상저장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장시간 비행을 하는 분들에게 활용하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휴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하뚜♡와 구독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